막투 에우고 버전이 출시되었을 때 당연히 티탄즈 버전의 출시가 예상되었는데, 냉큼 곧바로 연이어 발매해 버리는 군요. 당연한 얘기지만, 에우고형 Mk. II 와 사출색만 다른 variation 키트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티탄즈의 Mk. II를 탈취해서 색깔만 바꾼게 주인공인 에우고형 건담 Mk. II 인지라 ^^; 고로 모든 기체 특징은 에우고형과 동일하므로, 좀더 자세한 리뷰는 건담 Mk-II 에우고 버전 리뷰를 참조하세요.
당연히 장점과 단점 모두 에우고형과 동일하며, 여전히 건들거리는 관절과 약한 악력, 잘빠지는 손목과 어지중간한 프로포션을 갖고 있긴 합니다만... 컬러링에서 주는 압박의 느낌은 많이 다릅니다. 약간 구식 느낌의 회색과는 달리, 티탄즈 컬러 특유의 카리스마가 살아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인지 왠지 프로포션도 더 좋아보이기도 하고(;;;) 단점도 좀 가려지고.. 드문 컬러링이다 보니 희소가치도 있습니다. 사출색이 다소 진해서 사진상에선 좀 어둡게 나오지만, 실제로 보면 색감이 더 좋습니다.
사출색 빼고는 바뀐게 전혀없는 킷이다보니 별로 언급할 게 없긴합니다. 개인적으로 MG 막투를 원하는 분께는 티탄즈 버전을 먼저 권하는 편이지만, 기왕 만들꺼면 에우고와 세트로 만드는 센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