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obukiya 
 Muv-Luv

Mig-21PF Balalaika - Irisdina Bernhard ki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뛰어난 역대급 가동성



공중 사격 포즈


 
공중 사격 포즈 2 



더블 라이플 포즈



나이프 액션

 


전작인 Mig-21 발랄라이카 테오도르기와 함께.
언뜻 보기엔 모양새와 사출색까지 똑같아 보이는데요.


자세히 보면 머리 모양만 다른데,
좌측이 테오도르기, 우측이 이리스디나기입니다.

 

혁신적인 가동성과 퀄리티로 깜짝 선물을 안겨주었던 마브러브 논스케일 Mig-21 발랄라이카 테오도르기에 이어, variation kit으로 Mig-21 발랄라이카 이리스디나기가 발매되었습니다.

위 리뷰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머리를 제외한 모든 부분이 테오도르기와 완전히 동일한 구조이며, 사출색까지 100% 동일한데요. 이 두 킷을 세워두면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쌍둥이 같은데, 머리뿔이 앞에 있으면 테오도르기, 뒤에 있으면 이리스디나기 정도로 구분이 가능합니다. 결과적으로 머리를 제외한 모든 부분이 똑같기 때문에, 이 킷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논스케일 Mig-21 발랄라이카 테오도르기 리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원본 킷인 테오도르기가 역대급 가동성과 튼튼한 관절강도로 반다이의 싸다구를 날릴 정도로 뛰어난 킷이었는데요. 이 킷 역시 그 품질 그대로 이어졌기 때문에 역시나 고토킷 최강의 액션피규어라고 부를 수 있을 듯 합니다. 고관절, 무릎, 발목 모두 극강의 가동범위를 보여주며, 관절도 튼튼해서 어떤 포즈를 잡아도 안정감이 느껴지네요.

결국 테오도르기와 이리스디나기가 사출색 차이도 없이 거의 똑같은 느낌이기 때문에, 아직 이 킷을 만들어보지 않으신 분이라면 캐릭터 선호도에 따라 골라서 만들면 될 듯 합니다. 고토킷답게 조립감은 아직 좀 뻐근하긴 하지만, 메카닉 프라모델 매니아라면 한번쯤 경험해볼 가치가 있는 좋은 킷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