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 Sense Test - 달롱넷 임시 공지

 Kotobukiya 
Hexa Gear Weird Tails Night Stalkers Ver.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다양한 각도에서 본 조아텍스 모드.
붉은색 파츠가 적용된 수장기(특제코팅사양)입니다.

 

 
붉은 파츠를 모두 회색 파츠로 교체하여 통상사양으로 구현할 수도 있는데요.
수시로 환장하기는 불편한 구조라서 (분해후 재조립 필요) 처음 조립할 때 색상을 잘 선택해야 할 듯 합니다.

 

 
에어로 바이크 모드


헥사기어 얼리 거버너 - 나이트 스토커즈 버전과의 콜라보

 

 
가동특성도 기존과 동일합니다.


   
거버너를 태운 포즈


 
액션포즈들

 

 
기존의 헥사기어 위어드 테일즈와 함께.

 

이 킷은 헥사기어 시리즈로 발매된 위어드 테일즈 나이트 스토커즈 버전입니다. 기존에 발매되었던 위어드 테일즈를 나이트 스토커즈 컬러로 변경했는데요. 신규 파츠는 전혀 없는 100% 색놀이 킷입니다.

고로 모든 구조적 특징은 원본 킷과 동일하며, 전반적으로 유연한 가동과 준수한 관절강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에어로 바이크 모드로의 변형과정도 그대로이며, 헥사기어 거버너들과도 잘 어울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700엔 추가된 대신 E, F런너가 붉은색과 진회색 2가지로 중복 제공되는데요. 붉은색은 수장기(특제코팅사양)을 의미하며, 진회색은 통상사양의 컬러입니다. 다만 이 파츠들을 교체하려면 분해 후 재조립도 필요해서 파손의 우려가 있으며, 가급적 처음에 신중히 선택하여 조립하고 유지하는 게 나을 듯 하네요.

이렇듯 단순 Color Variation이라 변경된 색감 외에 크게 둘러볼 포인트는 없지만, 30cm 에 달하는 큼직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킷인데요. 스타일과 색감이 마음에 든다면 충분히 추천해줄만한 무난한 품질의 킷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