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urerise Standard

Fumina Hoshino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후디를 벗기고 맨살의 팔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얼굴은 3가지 표정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3가지 표정의 얼굴마다 눈 모양이 다른데, 눈동자의 방향이 각기 다른 눈이 2세트씩 더 제공됩니다.

 
손은 2세트뿐이네요.

 
클리어 옐로우 스탠드가 제공됩니다.

 
작고 귀여운 푸치푸칫가이도 들어있네요.

 
정크파츠가 꽤 많습니다.

 


팔다리 및 허리 가동성.
허리가 앞으로는 꽤 숙여지는데, 후디 때문에 뒤로는 잘 넘어가지 않습니다.

 
후디 없는 상태에서의 포즈



 
후디를 입은 상태에서의 포즈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다이버 아야메와 함께.

 
HG 빌드 파이터즈 수퍼 후미나와 함께.

 

피겨라이즈 스탠다드로 호시노 후미나가 발매되었습니다. 일전에 HG 빌드 파이터즈 라인업으로 여러가지 형태의 후미나가 나오긴 했었는데, 이상한 조형과 프로포션 때문에 욕을 많이 먹었었지요. 그래서인지 이번에 피겨라이즈 스탠다드로 나온 후미나는 그동안의 오명을 떨쳐내고자 노력한 흔적이 보이긴 합니다. 다만 특이하게 피겨라이즈 스탠다드라는 타이틀과 더불어 빌드파이터즈 HG 68번이라는 넘버링도 동시에 달려있네요. 굳이 왜 중복으로 라인업을 규정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내용적으로는 피겨라이즈 스탠다드라는 타이틀이 더 어울리게 나온 듯 합니다.

일단 프로포션이나 조형감은 전작들보다 한결 나아졌는데요. 이제야 미소녀 프라모델같은 실루엣으로 나왔습니다. 다만 얼굴의 구성은 이전의 HG들과 비슷하게 나와서, 눈썹과 눈은 스티커에 의존하고 있네요. 물론 습식데칼도 제공되긴 하지만, 정교하게 도색된 얼굴로 제공되는 고토부키야의 미소녀 킷들에 비해 여전히 덜 깔끔하게 보이는 점은 어쩔 수 없는 듯 합니다.

대신에 반다이답게 전반적인 조립감이 매우 부드럽다는 점에서, 상대적으로 딱딱한 고토부키야의 미소녀 킷들과는 차별화된 손 맛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무난한 가동성과 안정적인 관절강도로 포징도 편안한 킷입니다. 그외에 노란색 후디를 탈거하고 맨살의 팔을 적용하여 후디를 벗은 형태로 구현할 수도 있으며, 푸칫가이에 들어있던 푸치 푸칫가이도 보너스 아이템으로 들어있네요.

어쨌든 그동안 발매된 HG 후미나들에 실망했던 분들께도 추천할만한 킷으로서, 지금까지 나온 반다이 미소녀 킷들 중에선 제일 나은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