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ids
Megalomaria Geno Saurer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다양한 각도에서 본 모습

 

 
가슴의 콕핏 해치 오픈

 
입속의 하전입자포 포신

 
머리 위 무장과 하전입자포 이펙트용 포신, 파일럿 1명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클리어 재질의 하전입자포와 롱레인지 펄스레이저 라이플 이펙트 파츠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꼬리의 배열 핀 전개

 
다리 뒤쪽 버니어의 전개

 
목부분 장갑의 가동

 

 
팔다리 가동성

 
팔다리의 클로 가동

 
머리부터 꼬리까지의 가동범위

 
옆으로도 허리와 꼬리가 가동됩니다.

 
다리도 좌/우로 어느정도 가동되네요.

 

 
액션 포즈

 
롱레인지 펄스레이저 라이플 발사 이펙트 파츠를 활용한 포즈

   
하전입자포 이펙트 파츠를 활용한 포즈

 


2007년에 발매된 고토부키야 조이드 HMM 1/72 제노 사우러와 함께.
덩치는 당연히 HMM이 크지만, 안정감은 이 킷이 월등합니다.


함께 발매된 리얼라이즈 모델 블레이드 라이거와 함께.

 

이 킷은 타카라토미의 1/100 조이드 라인업 프라모델, 리얼라이즈 모델로 발매된 제노 사우러입니다. 함께 발매된 블레이드 라이거와 함께 새로운 리얼라이즈 라인업을 시작했는데요. 최신작답게 우수한 색분할과 조형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특징도 블레이드 라이거와 비슷한데요. 우수한 가동성과 더불어 튼튼한 관절강도 덕분에 안정감이 매우 뛰어납니다. 어떤 자세를 취해도 잘 고정되고 있어서, 덩치는 크고 우람하지만 다소 불안했던 고토의 초창기 HMM 제노 사우러와 확실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또한 전반적인 기믹 재현도 우수해서, 꼬리의 배열 핀 전개와 더불어 콕핏 해치 오픈, 다리 뒤쪽 버니어 오픈 기믹도 구현되었습니다.

보너스로는 2가지 투명 이펙트 파츠도 부속되어 있어서, 하전입자포와 롱레인지 펄스레이저 라이플 이펙트에 사용할 수 있는데요. 그 외에 머리 위에 있는 무장도 교체식으로 2가지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렇듯 1/100이라는 적당한 스케일의 장점을 잘 살린 깔끔한 조이드 프라모델로 잘 나왔는데요. 반다이급의 우수한 사출색과 튼튼한 관절이 큰 장점으로서, 블레이드 라이거에 비해 상대적으로 조립감도 부드럽게 잘 나온 편입니다. 이렇듯 네임드 조이드라 할 수 있는 제노 사우러를 좋아했던 분이라면, 고민없이 질러볼만한 킷인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