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 Sense Test - 달롱넷 임시 공지

 SEED HG 
YFX-200 Cgue D.E.E.P. Arms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먹선+부분도색


만국 공통의 기준잣대,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더욱 샤프해진 머리, 그리고 양 어깨에 스티커가 추가되었습니다.


양 옆구리의 부품들에 하늘색으로 부분도색을 해주었습니다.


다리 뒤쪽 버니어도 설정에 맞게 하늘색으로 부분도색


백팩의 하늘색 부분과 무장 연결부안쪽의 회색도 설정에 맞게 부분도색


어깨의 대형 에네르기 포의 양 옆도 회색으로 부분도색.


왼쪽 옆구리의 칼집에 레이저 칼을 꽂고 다닙니다.


레이저 부분이 빔샤벨 재질의 탈착식 부품으로 구현되어 있습니다.


근데 이 연질부품의 길이가 좀 애매해서 끼우고 나면 저렇게 볼록하고 휘어 버리더군요.
그래서 실제로는 양쪽 끝을 좀 깎아서 일자로 꽂히도록 수정해주었습니다.


가동성은 기존의 모빌 씨그와 같습니다.


액션 포즈~ 대형 에네르기 포의 박력이 멋집니다.


레이저 중참도 액션포즈


다덤벼!


예사롭지 않은 뒷모습


기존의 모빌 씨그와 함께. 기본 골격은 같지만 많은 부분이 변경되었습니다.
다리 부품이 바뀌면서 일단 키가 더 커졌고, 머리,어깨 부분등이 달라졌습니다.


뒤쪽에서 본 백팩과 무장스타일은 전혀 다르지요. 딮 암즈쪽의 박력이 훨씬 돋보입니다.


뭐, 사실상 거의 다른 기체같다고 해도 틀리지 않습니다.


 어쨌든 variation kit이다 보니 기존의 모빌 씨그용 파츠들이 그대로 남습니다.


가조립 사진 전면


가조립 사진 후면

 

5번째 SEED MSV HG 시리즈는 기존의 모빌 씨그를 개수한 씨그 딮 암즈입니다. 본체구조는 기존의 씨그를 대부분 그대로 사용하지만, 머리, 다리통, 어깨가 바뀌었고 컬러링이 짙은 푸른색으로 바뀌었습니다. 특히 딮 암즈에는 커다란 백팩과 그와 연결된 대형 에네르기 포가 추가되어 있어서 스타일이 매우 다르다고 할 수 있지요.

예전 모빌 씨그가 그랬듯이, 본체 구조를 그대로 이어받은 딮 암즈 역시 적당한 가동성과 튼튼한 관절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어떤 액션포즈를 취해도 흐트러짐이 없이 잘 고정되며, 그에 따라 안정적인 자세가 구현됩니다. 사출색은 사진보다는 좀더 진한 파란색으로써, 중후하고 사굴틱해보이지 않는 좋은 색상입니다. 전체적으로 색분할도 잘되어 있긴 한데, 다소 복잡한 몇몇 부분들은 색분할이 안되어 있어서 일부 부분도색이 들어갔습니다.(사진참조)

개인적으로 SEED HG 시리즈를 통털어 가장 좋아하는 기체가 이 씨그 딮 암즈인데, 거대한 어깨무장이 최고의 매력포인트입니다. 그냥 세워놓기만 해도 세련된 스타일의 볼륨감이 느껴지고, 액션포즈를 취하더라도 상당한 박력이 느껴지는 자태입니다.

씨그 딮 암즈에는 이 거대한 어깨무장때문인지, 무장부분은 조금 부실하게 느껴집니다. 외부 무장으로는 달랑 옆구리에 차는 레이저 칼 하나뿐인데, 대신 이 레이저칼의 스타일이 좋습니다. 레이저 빔 부분은 빔샤벨용의 연질분홍부품으로 구현되어, 탈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외에도 사실 일반 모빌 씨그용 무장부품들이 dummy로 남긴 하므로 굳이 원한다면 조립해서 장착할 수도 있긴 하겠지요 :-)

어쨌거나 저쨌거나 품질 좋은 SEED HG 중에서도 스타일, 색감, 품질 모든 면에서 가장 강추할 만한 킷입니다. 1/144의 작은 스케일임에도 불구하고, 독특한 스타일에서 뿜어져나오는 특유의 박력은 아무나 흉내낼 수 없는 듯!

Page reformed by Destriga, 2007. 3.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