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손은 총 3세트가 제공되는데.. 야박하게 손등장갑은 2세트만 제공되서 뺐다 끼웠다 해야합니다.
가동성은 약간 더 좋은 편.
날개부는 설정상의 기믹이 모두 잘 재현되었씁니다.
리니어건 발사 포즈
빔 라이플 쇼티 액션
빔 라이플 쇼티 액션 2
빔 블레이드 액션
빔 블레이드 액션 2
전선으로 구성된 앵커 런쳐가 제공됩니다.
앵커 런쳐는 등, 발바닥, 손바닥의 3군데에 장착이 가능합니다.
앵커 런쳐 액션
HG 오오와시 아카츠키 건담과 함께.
시드 MSV계의 훈남, 스트라이크 느와르 건담이 HG로 나왔습니다. 스트라이크 느와르 하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날개 - 느와르 스트라이커가 포인트인데, 설정상의 모든 기믹이 잘 재현되어 나왔네요.
우선 빔 블레이드의 탈착과 리니어 건의 가동이 깔끔하게 재현되었고, 날개의 가동 역시 원하는 자세로 모두 구현이 가능하도록 관절설계가 잘 되어 있습니다. 빔라이플 쇼티 역시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으나, 빔 라이플은 들어있지 않네요. 그리고 덤으로 전선 파츠까지 동원된 런쳐 앵커까지 제공되어, 등, 손바닥, 발바닥 등에 꽂아서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렇듯 빔라이플을 제외하곤 거의 모든 풀옵션/풀가동으로 제공되고 있는데, 가동성도 좋은 편이고 날개도 역동적이라 멋진 포즈가 술~술~ 나오는 킷입니다. 특히 날개 부분의 색분할과 스티커가 잘 나온 편이라, 가조립 상태에서도 모양새가 깔끔하기도 하구요.
몇가지 단점도 존재하는데, 날개부의 가동범위가 좋긴 하지만 가동부가 뻑뻑해서 실제로 유연하게 각을 잡기가 쉽지 않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리니어건 연결 관절 역시 왠지 뻑뻑해서 부러질듯한 불안감이 느껴지는데, 전반적으로 날개부의 기믹이 좋긴한데 심하게 빡빡한 점이 아쉽네요.
어쨌든 멋진 스트라이크 느와르가 HG급임에도 꽤나 충실하게 재현된 점에서 높은 점수를 줄 만한 킷으로서, 어차피 MG를 제외하면 1/100 무등급으로는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HG에 집중해서 좋은 퀄리티를 뽑아낸 듯 하네요. 평소에 스트라이크 느와르에 관심있으셨던 분이라면 만족스럽게 만들어볼 만한 좋은 킷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