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 Sense Test - 달롱넷 임시 공지

 SD BB Senshi

Destiny Gundam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가조립샷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스티커 부착 후의 사진


다리 안쪽의 골다공증과 스탠드 고정 구멍.


오오.. 800엔짜리 SD답게 빔파츠가 풍성합니다.


빛의 날개를 끼운 모습


장풍손(!!) 도 들어있습니다.

 
등에 달린 빔소드와 빔포는 탈착식으로 길이 연장이 가능합니다.


골다공증이 약간..


빔라이플은 궁디에 수납 가능.


어깨가 앞으로 꽤 많이 나올 수 있습니다.


라이플 사격 포즈


빔포 액션 포즈


빔포 + 빔소드 액션 포즈

 
SD 임펄스 건담의 스탠드를 활용한 빛의 날개 액션 포즈


장풍~


빔 사벨과 빔 실드 액션 포즈


SD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과 함께.


1/100, HG 데스티니 건담과 함께.

 

SD 스트라이크 프리덤에 이어, 그 짝꿍이라 할 수 있는 데스티니 건담이 BB전사로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이 800엔이나 하고 박스도 더 커졌는데, 그 대신 SD 킷에서 보기 힘든 빔파츠가 다수 들어있습니다. MG로 치자면 익스트림 블라스트 버전이랄까요 ^^

전체적인 킷의 구성은 SD 시드 데스티니 킷과 유사한데, 등에 달린 빔포/빔소드의 탈착식 연장 기믹도 잘 재현되었고, 날개의 가동기믹도 괜찮습니다. 한가지, 다른 킷에 비해 어깨가 앞으로 꽤 유연하게 튀어나오는 면이 있네요. 이는 아마도 옆구리의 빔포를 잡기 위한 포석인 듯 한데.. 그래도 옆에 걸쳐진 빔포를 손으로 잡기에 각도가 잘 나오지 않아서 포즈 취하기가 좀 어렵긴 했습니다.

뭐니뭐니 해도 이 킷의 백미는 역시 빛의 날개를 포함한 다양한 빔파츠입니다. SD 중에선 가장 화려한 빔파츠 구성이라고 할 수 있는데, 넓다란 빛의 날개도 모양새가 괜찮고, 빔사벨과 빔실드도 빔파츠로 나와서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그냥 하얀색 단색 사출로 나온 SD 스트라이크 프리덤과 비교되는 부분입니다. 또한 보너스로 장풍손도 제공되는 등, 여러모로 풀 옵션 데스티니 건담 킷이라고 할 수 있네요.

결과적으로 SD 시드 데스티니 킷 중에서는 가장 고급스럽게 잘 나온 킷으로서, 덕분에 가격이 200엔 정도 비싸지만 그 값어치는 충분히 하는 듯 합니다. 데스티니 건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구 킷~ :-)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