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조립샷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스티커 부착 후의 사진
클리어 파츠로 제공되는 손들
팔뚝도 접히고, 어깨는 꽤 안쪽으로 크게 접힙니다.
고관절 연결방식이 매우 독특한데요, 곧휴 양쪽으로 연결되는게 아니라 사이드 스커트 안쪽에 다리가 연결됩니다. 덕분에 다리가 양 옆으로 쫙쫙 잘 벌어지게 되는군요!
백팩을 떼어내어 만드는 코어 랜더
발차기 자세
액션 포즈
빔 소드 액션포즈
수퍼 모드를 위해 3개의 머리뿔(?)을 전개하고,, 마스크를 오픈할 수 있습니다.
어깨와 발 부분을 탈거/재장착 하는 방식으로 수퍼모드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수퍼모드 액션
수퍼모드 액션 2
구판 G 제네레이션 샤이닝 건담과 함께. 크기도 크기지만 한눈에도 퀄리티의 차이가 현격하게 보입니다.
MG / HG 샤이닝 건담과 함께.
구판 G제네레이션 SD 시리즈의 재탄생, 이번에는 기동무투전의 샤이닝 건담이 BB 전사로 나왔습니다. G 제네레이션은 사출색도 그렇고 프로포션도 그렇고 아무래도 완구틱한 느낌이었는데, 이번 BB전사 샤이닝 건담은 비교할 수 없을 만큼의 퀄리티 향상이 있었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크기가 훨씬 커졌고, 사출색도 회색으로 좀더 실제에 가까워 졌으며, 약간의 스티커질과 색분할로 설정색 재현도 매우 뛰어납니다. 무엇보다 가동성 부분에서 획기적인 시도가 있었는데, 다리가 고관절에 붙어있는게 아니라 사이드 스커트 안쪽에 연결되어 있어서, 보통의 SD에서 볼 수 없는 역동적인 포즈의 재현이 가능해졌습니다.
원래 기동무투전 자체가 액션성이 강한 시리즈인데, MG에서 새로운 액션프레임을 채용했던 것처럼 BB전사 기동무투전 시리즈도 새로운 시도가 가미되었네요. 또한 여러 가지 모양의 형광손이 제공되어 킷의 품질감을 한 단계 더 높여주었습니다.
특히 머리/ 어깨/ 발/ 팔뚝 등의 각종 수퍼모드 기믹도 잘 재현되어 있어서, MG나 HG 샤이닝 건담에 결코 꿀리지 않는 수준의 수퍼모드가 재현됩니다. 결과적으로 샤이닝 건담에 필요한 설정이 매우 충실하게 재현된 킷으로서, 기동무투전 팬이 아니라 하더라도 충분히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BB전사 시리즈의 명품 킷중 하나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