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조립샷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스티커 부착후의 사진
눈부분의 표현. 클리어 파츠 너머에 은박 스티커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라이플의 골다공증이 좀 심하군요 -_-;
팔뚝이 가동되고, 캐논부는 90도 정도 가동됩니다.
캐논 발사 포즈
라이플 사격 포즈
MG / HGUC 건캐논과 함께
구판 G 제네레이션 건캐논과 함께. 스타일도 스타일이지만 거의 아빠와 아들 수준이네요.
BB전사 V작전 3총사 집합!
이 3종의 킷은 공식적으로 상/하체를 바꿔가면서 즐기라고 매뉴얼에서 권장하고 있습니다... ;
V작전 3총사의 마지막, 건캐논도 BB전사 신판 SD 시리즈로 재탄생되었습니다. 일단 위 사진에서 보다시피, 구판 G 제네레이션 건 캐논에 비해 훨씬 커지고, 퀄리티는 비교할 수 없이 좋아졌지요.
먼저 BB전사 퍼스트 건담 - 건탱크에 이어, 건캐논 역시 매우 훌륭한 품질과 프로포션으로 나왔습니다. 큰머리와 적당히 육덕진 몸체, 짧은 다리, 그리고 깔끔한 색분할이 적용되었는데, 가슴덕트 일부분은 어쩔 수 없이 스티커로 처리되었습니다. 무장으로는 라이플 하나만 달랑 제공되는데, 스타일은 좋지만 골다공증이 심한 스타일이구요..
기본적인 BB전사 수준의 가동성으로도 꽤 멋지고 귀여운 포즈 재현이 가능한데, BB전사 퍼스트/건탱크와 함께 전시하면 더욱 멋진 녀석입니다. 또한 매뉴얼상에 가이드된대로, 퍼스트건담 - 건탱크 - 건캐논 끼리는 상체와 하체를 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모양이 다소 우스꽝 스럽긴 합니다만, 나름 재미있네요 ^^
V작전 3인방 답게 충분히 좋은 퀄리티로 나온 모범적인 BB전사 킷으로서, 간단하게 손맛을 즐기고 싶은 분, V작전 SD 세트를 만들고 싶은분 등등 건프라 팬이라면 누구에게나 부담없이 추천할 수 있는 좋은 SD킷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