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 상세샷
기존의 아스트레이와 전혀 다른 머리뿔.
기존의 빔라이플 쇼티 옆에 칼날을 장착한 독특한 형태의 소드 피스톨.
등에 달린 느와르 스트라이커는 기존의 MG 스트라이크 느와르 건담 것과 동일합니다.
대신에 아스트레이의 등짝과 접속하기 위한 중간 백팩같은 것이 추가되었구요.
스트라이크 느와르의 고에네르기 빔라이플은 그대로 들어있습니다.
파일럿인 단테 피규어
정크파츠의 양은 클럽G 한정판 치고는 적은 편.
소드 피스톨 액션
느와르 스트라이커 전개 액션
고에네르기 빔라이플 액션
프라가라흐 빔 블레이드 액션
동시에 발매된 MG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 클럽 G 한정판과 함께.
MG 스트라이크 느와르와 함께.
이 킷은 MG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와 함께 발매된 클럽G 한정판, 건담 아스트레이 느와르입니다. SEED의 외전인 아스트레이-B 시리즈에 등장하는 기체로서, 보시다시피 기존의 아스트레이를 검게 만들고 스트라이크 느와르에 달려있던 느와르 스트라이커를 등에 추가한 형태이지요. 그리고 소체는 기존의 MG 아스트레이와 대부분 동일한데, 머리뿔과 등쪽 백팩 접속부만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기존의 여러 킷을 재조합하여 만든 킷인지라 구조적으로 큰 특별함은 없지만, 고정성이 뛰어나고 품질이 훌륭한 MG 아스트레이 소체에 멋진 느와르 스트라이커가 조합되니 생각보다는 꽤 폼이 나는 녀석입니다. 저 역시도 처음에는 뭐 이런 재활용킷이 있나.. 싶었는데, 막상 만들어놓으니 안정감도 뛰어나고 모양새도 꽤 스타일리쉬 하네요 ^^
또한 기존의 MG 스트라이크 느와르에 있던 여러 무장들도 제공되어 다양한 액션 장면을 연출할 수 있고, 기존의 빔라이플 쇼티와 가베라 스트레이트 칼날을 조합한 소드 라이플이라는 독특한 신규 무장이 참신한 느낌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어쨌든 인지도가 높지는 않은 외전에 등장하는 기체이고, 또 새로움보다는 재활용(?)의 스멜이 강한 한정판이지만... 이런 배경을 떠나서 킷 자체의 스타일과 퀄리티는 매우 좋습니다. 굳이 아스트레이 - B 시리즈의 팬이 아니라 하더라도, 아스트레이 게열 킷에 호감이 있거나 스타일만 맘에 든다면야 충분히 만족스럽게 만들 수 있는 좋은 한정판인 듯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