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쿠베 특유의 뾰족뿔 머리로 변경된 머리.
각 부의 엔그레이빙 씰 모습들.
히트 사벨이 2가지 클리어 파츠로 제공됩니다.
클럽G 한정판 답게 살벌한 정크 파츠수를 자랑합니다. 본체 사진 찍는 것보다 정크 파츠 늘어놓는데 더 많은 시간을 썼다능... ㅡ,.ㅡ
히트 로드 액션
히트로드 공중 액션. 히트로드가 흐물거려서 빳빳하게 각을 잡기가 힘드네요..
히트 사벨 액션
히트 사벨 액션 2
마쿠베의 MG 걍과 함께. 컬러링 컨셉은 같지만, 자세히보면 사출색은 미묘하게 다릅니다.
오리지널 MG 구프 2.0과 함께.
엔그레이빙 씰을 활용했던 MG 자쿠 II 도즐 자비기와 함께. 역시 고급진 씰입니다..
이 킷은 클럽G 한정판으로 발매된 MG 구프 : 마쿠베 전용기입니다. 소체는 구프 2.0을 기본으로하여, 머리뿔이 마쿠베 스타일의 뾰족뿔로 변경된 점을 제외하면 본체 구성은 노멀판과 동일합니다. 대신에 MG 자쿠 도즐 자비기처럼 고급진 엔그레이빙 씰을 전신에 두르고 있지요.
도즐 자비기에서 보았던 것처럼, 반다이의 엔그레이빙 씰 퀄리티는 정말 최고 그 자체입니다. 스티커처럼 붙이기도 쉬운 편이고, 붙이고 난 후의 깔끔함이나 광채효과 등은 정말 더 이상 무슨 말로 표현할까 싶을 정도로 좋습니다. 다만 생각보다 붙이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긴 하지만, 두툼한 두께 덕분에 입체감도 더해지기 때문에 붙이는 과정의 즐거움도 크긴 하네요. ^^
기본적으로 구프 2.0 소체 자체가 워낙 고품질이기에, 이 킷의 손맛과 퀄리티 역시 자쿠 2.0에 버금가는 수준입니다. 우수한 가동성과 관절강도, 프로포션을 보여주기 때문에 두 번 세 번 만들어도 크게 질리지 않는 킷이기도 하네요. 거기에 멋진 엔그레이빙 씰까지 추가되었으니 금상첨화 !
어쨌든 엔그레이빙 씰이 제공된다는 점 만으로도 소장가치가 있는 킷으로서, 모든 건프라 팬들에게 추천할 만한 좋은 한정판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