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기존의 제후티의 사출색이 변경되고, 위와 같이 특수 날개파츠와 6개의 호밍 미사일, 동그란 레이저링, 보조 스탠드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6개의 호밍 미사일 외에, 스커트 옆/뒤에 달려있던 미사일 위스프 3개도 떼어내어 함께 활용할 수 있습니다.
9개의 미사일 무장을 장착할 수 있는 동그란 투명 레이저 링 파츠.
레이저 링 파츠용 별도 스탠드를 본체 스탠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9개의 미사일들을 레이저 링에 장착한 모습
레이저링 고정부는 전/후로 어느정도 가동되고, 레이저링을 따라 마음대로 좌/우로 이동시키며 배치할 수 있습니다.
제후티 본체와 함께 전시한 모습
날개 파츠는 오리지널 제후티보다 더욱 크고 멋져졌습니다. 두장의 블루 클리어파츠 사이에 4개의 노란 부품을 끼워서 절묘하게 표현했네요.
손의 구성은 기존의 제후티와 같습니다.
정크파츠는 달랑 2개
제후티 소체만의 모습.
가동성은 역시 그냥저냥 보통수준..
화려한 액션 포즈
액션 포즈 2 미사일들의 배치가 자유로와서, 꽤나 역동적이고도 다양한 장면 연출이 가능합니다.
오리지널 제후티와 함께. HD 버전용 컬러가 더 이쁜 것 같네요 ^^;
이 킷은 아누비스 - 존 오브 엔더스 : 제후티의 스페셜 패키지, 제후티 HD 에디션입니다. 반다이의 HD 에디션은 그로스 인젝션이 적용되어 살짝 광택끼가 도는 사출 패키지를 말하는데, 고토부키야의 HD 에디션은 그냥 사출색 베리에이션으로 나왔습니다. 대신에 오리지널 회색 컬러보다는 보색대비가 강한, 묘한 색감으로 사출되었긴 하네요
다만 단순히 사출색 베리에이션은 아니고, 6개의 커다란 호밍 미사일과 이를 전시하기 위한 투명 레이저링과 보조스탠드, 그리고 커다란 날개 이펙트 파츠가 추가됐습니다. 덕분에 가격이 1400엔이나 오르긴 했습니다만, 어쨌든 제후티 풀옵션 호화 패키지라고 불러줄 수는 있겠네요 ^^
변경된 사출색은 보색대비가 강하고, 메카닉 계열 킷에서 보기 힘든 색감이라 그런지 뭔가 독특하긴 합니다. 그와 더불어 제공되는 다양한 옵션파츠들의 스타일과 기능성도 꽤 훌륭해서, 상당히 박력있는 장면 재현이 가능하네요. 그런 면에서 나름 돈값은 하는 옵션들이지만, 그래도 역시 6200엔이라는 가격은 조금 세긴 합니다..
어쨌든 제후티 기본 소체의 퀄리티도 고토부키야 킷 중에선 상급이고, 부속되는 스페셜 옵션들도 화려해서 만족감은 큰 킷입니다. 아누비스 게임을 좋아하고, 이러한 화려한 디스플레이가 가능한 메카닉 킷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나름 가치있는 킷이 될 듯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