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게슈테르벤의 블레이드 레일건이 빠진 대신, 다리 옆에 추가된 날개가 카이리 클리버라는 명칭의 무장으로 사용됩니다.
회색 부분을 떼어내어 손잡이처럼 재 장착할 수 있으며
별도 조인트 파츠를 활용하여 부메랑 모드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날개를 빼서 돌려 끼움으로써 접은 형태를 구현할 수 있구요.
손은 총 9개가 제공됩니다.
정크 파츠가 넘흐 넘흐 많아서 바닥에 늘어놓기도 힘들 지경이네요 ;;;
가동성이야 기존의 게슈테르벤과 같은데, 육덕진 디자인 때문인지 다리 가동성은 별로입니다...
대신에 날개는 꽤 유연하게 가동되구요.
일단 폼 한번 잡아보고~
카이리 클리버 액션
고토부키야 전용 스탠드를 활용한 공중 포즈
카이리 클리버 부메랑 모드 액션
한정판으로 나왔던 게슈테르벤과 함께.
고토부키야 전격 온라인샵 한정판으로 발매되었던 게슈테르벤이 카이 버전 - 세레나기 통상판으로 정발되었습니다. 원래 세레나는 PS2판 슈로대 알파3의 여주인공이었는데, PS3판 OG 2의 주인공으로 재등장했는데요. 이때 들고나온 기체가 바로 붉은색의 게슈테르벤, 게슈테르벤 카이(개) 버전입니다.
일단 설정상 소체 대부분은 기존의 게슈테르벤과 같으며, 사출색이 붉은 색으로 변경된 점이 가장 큰 포인트입니다.여기에 머리 디자인이 변경되었고, 일체형 앞스커트가 분리된 형태로 바뀌었지요. 또한 기존의 커다란 블레이드 레일건 대신 다리 양옆에 카이리 클리버라는 무장이 신규로 추가되었습니다.
새로 추가된 카이리 클리버는 탈착하여 손잡이를 장착한 후 단검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합체하여 부메랑으로 쓸 수도 있게 되어 있는데요. 무장이 달랑 이거 하나 뿐이라 무기를 이용한 액션 포즈는 그리 다양하게 나오질 않네요 ^^;
전체적인 특징은 기존의 게슈테르벤과 동일하여, 육덕진 디자인 덕분에 가동성은 그리 좋지 않지만 프로포션에서 나오는 포스가 만만치 않습니다. 그리고 색분할이 잘 되어 있어서 가조립만의 만족도가 꽤 높으며, 관절강도가 튼튼해서 각을 잡기가 편한 킷이기도 하지요. 다만 소체는 매우 튼튼한데, 다리 옆에 끼우는 카이리 클리버의 고정성은 좀 어설픕니다.. 끼운다기보다는 살짝 걸쳐놓는다는 정도의 느낌이라 손으로 툭 치면 잘 떨어져 버리는 점이 조금 아쉽긴 하네요.
그리고 여전히 고토부키야의 미스테리(?)가 적용된 킷인데, 엄청나게 많은 부품들로 조립을 했지만 막상 결과물은 내용물 대비 조금은 작게 느껴집니다. 어마무시하게 많은 정크파츠가 남아 버려서 그렇기도 하겠지만, 많은 부품수로 인해 가격이 7800엔이나 한다는 점도 부담스럽기도 하구요.
어차피 매니아적 아이템인지라 팬들에게는 나와준 것만으로도 감사! 할 만한 킷이긴 할텐데요. 육덕지고 컬러풀한 킷이라 나름 만드는 재미도 좋기 때문에 슈로대 팬이라면 추천해줄만한 아이템인 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