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obukiya 
   1/144  Guarlion Trombe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상체 전면.
색감이 진해서 실루엣이 잘 안보입니다 ^^;


머리


팔 부분.
메탈릭한 금색의 도색품질이 꽤 좋습니다.


등 부분


무장을 제외한 등 부분 디테일.


다리


종아리의 빨간 V자 부분은 도색된 파츠인데,
빨간색 런너에 금형으로 파츠를 추가하기엔 부담스러웠는지 기존 파츠를 도색해서 넣어줬네요.
뭔가 고토부키야 스러운 결정입니다 :-)


노멀판에 비해 하얀색의 디바인 암이 추가되었습니다.


 노멀판에 비해 디바인 암을 잡는 손 한 개가 더 추가되었습니다.


정크 파츠는 적은 편.


가동성은 노멀판과 동일합니다.
실제 액션포즈를 잡을 때 썩 좋은 가동성은 아닙니다.


어설트 블레이드 액션



소닉 레일건 액션


트롬베 버전에 추가된 디바인 암 액션


소닉 브레이커 액션

 


노멀판 가리온과 함께.


같은 도색파츠지만 트롬베 버전쪽이 조금 더 고급스럽게 되어 있긴 합니다.

 

가리온 노말 버전에 이어 가리온 트롬베 버전이 발매되었는데, 전체적으로는 단순 컬러 베리에이션입니다. 다만 트롬베 버전에는 발시오네 킷에 들어있던 디바인 암이라는 칼이 추가로 들어있으며, 그에 따라 디바인 암 전용 손 파츠도 추가되었습니다. 덕분에 가격이 300엔이 올랐는데, 사실 딱히 그 가격만큼의 가치가 있는지는 조금 갸우뚱하네요. ^^;

트롬베 버전의 사출색은 매우 짙은 색상이라, 전체적인 디테일이 잘 보이지 않는 면이 있지만, 색감때문인지 존재감은 뚜렷한 느낌입니다. 전반적으로 가리온 자체의 품질은 노말했는데, 관절강도는 좋지만 가동범위가 애매해서 가동성 면에서는 좋은 점수를 주기 힘들며, 그에 따라 취할 수 있는 액션포즈가 매우 제한적인 편입니다.

트롬베버전 역시 도색된 파츠가 여럿 있는데, 팔 바깥쪽에 달리는 파츠의 메탈릭 골드 도색 품질이 꽤 좋은 편입니다. 그외에도 무릎 부분과 몇몇 부분에서 도색 파츠가 적용되는데, 노멀버전에 비해 도색파츠가 늘어난 점도 가격 상승 요인에 포함된 듯 합니다. (아무래도 인건비가..)

큰 특징은 없는 단순 variationd으로서, 품질은 노멀하지만 가리온이라는 기체를 좋아하거나 트롬베 컬러링을 선호하는 분께 적합한 킷입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