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obukiya 
Non Scale Dygenguar : Metalic Color ver.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상체


머리

 


등부분


다리


메탈릭한 광채가 멋집니다.


코팅빨 덕분에 광이 나는 삼식참합도


액션포즈


코팅판이 되면서 관절이 더욱 튼튼해져서한 편이라
저런 자세도 부담없이 구현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삼식참합도 액션


노멀판 논스케일 다이젠가와 함께.
노멀판도 사출색이 거의 그로스 인젝션 수준이라
사진만 보면 크게 차이가 있어 보이진 않습니다.


몸체/팔/다리의 광빨 비교.


삼식참합도 비교.
전체적으로 당연히 코팅판쪽의 시각적 퀄리티가 좋아보입니다.

 

이 킷은 논스케일 다이젠가의 메탈릭 컬러 버전으로, 반다이의 엑스트라 피니쉬 버전과 비슷한 느낌의 해외용 한정판 킷입니다. 엑피보다는 아주 약간 퀄리티는 떨어지지만, 전체적인 코팅품질은 상당히 나이스하다고 할 수 있지요.

사진상으로만 보면 노멀판에 비해 크게 차이나 보이지 않을 수 있는데, 사진으로는 그 차이를 잡아내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물론 노멀판이 그로스 인젝션처럼 어느정도 광이 나는 고급 사출이었기 때문에 그런 면도 있지만, 아무리 그래도 실물로 보면 메탈릭 코팅판의 훨씬 고급스럽고 멋지게 보입니다.

논스케일 다이젠가는 슈로대 킷 중에서도 상당히 고품질 킷인데, 코팅판의 특성상 관절 유격이 줄어들어 관절강도도 더 좋아졌습니다. 덕분에 커다란 삼식참합도를 들고 다양한 액션포즈를 취할 수 있으며, 고토킷 특유의 뻐근한 조립감은 여전하지만 완성후의 느낌은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결정적으로 메탈릭 코팅이 입혀졌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노멀판과 동일하게 책정되어 있다는 점.. 역시 대인배 고토부키야입니다! 어쨌든 매우 우수한 품질의 코팅킷으로서, 가격대비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