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obukiya 
Sousaishojoteien Emma Koishikawa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코이시카와 에마 라이트판에 여러가지 옵션파츠가 추가된 구성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일반판용 옵션들


쭈구려 앉은 몸통과, 비튼 형태의 상체가 제공됩니다.

 
곤란해보이는 표정의 얼굴이 추가되었네요.

 
라이트판에서는 정크로 처리되던 호환용 목 3종도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주로 프레임암즈나 메가미 디바이스의 머리를 끼울 때 사용됩니다.

 
정크파츠의 수가 라이트판에 비해 줄었네요.

 


 
비틀어진 상체를 이용한 포즈들

 
쭈구려 앉은 몸통을 활용한 포즈들

 
참고로 쭈구려 앉은 몸통에는 가방을 맬수가 없네요.
몸을 숙이면서 어깨끈 길이가 모자르게 되었습니다.

 

이 킷은 창채소녀정원 시리즈로 발매된 코이시카와 에마 [성 아이리스 여학원 고등부 - 하복] 입니다. 동시에 발매된 라이트판에서 일부 옵션이 추가된 구성인데요. 2개의 몸통과 1개의 얼굴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가격이 1200엔 오르긴 했습니다.

기본 구성품은 라이트판과 동일하므로, 코이시카와 에마 라이트판 리뷰를 참고하시면 될 듯 한데요. 본 리뷰에서는 추가된 옵션파츠들만 잘 관찰하셔도 될 듯 합니다. 일반판 전용 옵션파츠로는 쭈구려앉은 몸통과 비튼 형태의 상체, 그리고 곤란한 표정의 얼굴 1개가 추가되어 있는데요. 모두 본체와 위화감없이 잘 결합되어, 여러가지 다양한 포징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라이트판에서는 정크로 처리되던 호환용 목파츠도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는데, 일반판에 신규로 추가된 파츠는 아니긴 하네요.

이렇듯 일반판과 라이트판으로 나누어 소비자의 선택을 넓혀준 점은 괜찮은 서비스인 듯 합니다. 어쨌든 추가 옵션파츠가 마음에 든다면 1200엔을 더 투자하여 이 일반판을 선택하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