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상체와 머리
등과 머리털 부분
다리
2종의 얼굴과, 각기 3가지 방향의 눈 파츠들이 제공됩니다.
무장으로 제공되는 제트 세이버와 제트 버스터
손은 총 9개가 제공됩니다.
가동성은 그럭저럭 괜찮은 편.
록맨제로 4편에 등장하는 제트 너클 액션. 적의 무장을 뺏는 뭐 그런거라고 하네요. 손바닥의 Z 문자와 손가락 부분의 도색이 돋보입니다.
제트 세이버 액션포즈
제트 버스터 사격 포즈
고토부키야 전용 스탠드를 활용한 공중 액션 포즈
오리지널 록맨과 함께.
고전 게임 록맨의 후속으로 2002년 GBA용 게임으로 데뷔했던 록맨 제로가 프라화되었습니다. 록맨 제로는 오리지널 록맨에 비해 좀더 컬러풀해지고 시니컬해진 디자인과 표정인데, 이런 분위기를 잘 살려서 나왔습니다.
우선 기존의 록맨에 비해 크기가 훨씬 커진 모양새인데, 색분할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가조만으로도 충분히 컬러풀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동범위는 중상급 정도 수준으로서 무난한 편인데, 관절이 상당히 뻑뻑해서 가동시키기가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면이 있네요. 폴리캡을 거의 안쓰다시피해서 더 그런 것 같은데.. 헐렁한 것보다는 낫지만 너무 뻐근한 관절이기도 합니다.
무장으로는 제트 세이버와 제트 버스터가 제공되며, 제트 너클을 구현하기 위한 도색제 손도 제공됩니다. 전반적으로 액션 피규어 조립 킷으로서의 완성도는 높은 편이며, 무엇보다 가조만으로도 꽤 멋진 컬러링과 깔금한 프로포션을 제공하고 있네요. 록맨 제로의 팬이라면 상당히 구매가치가 높은 킷이며, 알록달록한 조립형 피규어를 좋아하는 분들께도 추천할 만한 킷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