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obukiya 
Interior Union Y01-Tellus Full Package Ver.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담배갑과의 크기비교

 
다양한 각도에서 본 모습

 

 
부분 상세샷

 

 
기존 텔루스의 무장과 손도 그대로 제공됩니다.

 
오리지널 텔루스 무장으로 구성해본 모습

 

 
텔루스 건메탈 버전에서 재활용되어 추가된 병장들

 
건메탈 버전용 레이저 라이플과 펄스 건

 
건메탈 버전용 레이다는 파츠교환을 통해 백팩 장착 위치를 좌/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늘 얘기하지만 "레이더"가 아니라 "레이다(RADAR)" 입니다. 제가 레이다 전공자라..)

 
건메탈 버전용 스태빌라이저는 리어파츠를 함께 교체하여 장착할 수 있습니다.

 
아머드 코어 웨폰 유닛 16 - 하이 레이저 라이플도 포함되었습니다.

 

 
미사일과 백팩, 하이 레이저 캐논의 전개 기믹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기존과 동일한 가동성

 
하이 레이저 라이플 공격포즈

 
펄스 건 + 하이 레이저 캐논 공격 포즈

 
오리지널 텔루스 버전의 액션 포즈

 

 
기존의 텔루스와 함께.
본체는 동일하고 일부 병장만 추가된 구성입니다.

 

이 킷은 아머드 코어 NEXT 시리즈로 발매된 텔루스 풀 패키지 버전입니다. 2007년에 발매된 텔루스를 베이스로 여러가지 병장을 추가한 구성인데요. 텔루스 건메탈 버전의 병장들과 아머드 코어 웨폰 유닛 16 - 하이 레이저 라이플까지 추가되면서 풀캐지 버전으로 나왔습니다.

텔루스 건메탈 버전에서 재활용된 병장은 레이저 라이플, 펄스 건,레이다 및 리어 스커트용 스태빌라이저인데요. 그 외에 본체와 기본 무장은 사출색과 구성품까지 기존과 완전히 동일하며, 여전히 디테일과 색분할이 돋보이지만, 육중한 프로포션 때문에 살짝 답답한 가동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관절강도가 헐렁하진 않지만, 덩치가 큰 편이라 일부 자세의 고정성은 다소 불안한 감이 있는데요. 특히 무거운 무장을 수평으로 들때 어깨관절의 유지가 어려운데, 제 경우 무장 밑에 투명한 스탠드를 배치하여 촬영하긴 했습니다.

이렇듯 17년만에 텔루스를 재판하면서 여러 버전의 무장들까지 다 넣어서 풀 패키지 버전으로 나온 셈인데요. 대신에 물가 인상이 반영된 듯, 3800엔의 가격이 무려 9800엔으로 오른 점은 역시나 거시기합니다. 추가된 병장을 고려해도 대략 2배 정도 가격이 오른 셈이네요. 어쨌든 아머드 코어 킷의 재판을 기다렸던 분이라면 이렇게라도 다시 나와준게 고마울 듯 한 킷입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