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무장 구성
새로운 디자인의 라이플.
팔끝의 모터 블레이드는 교체식으로 재현되었습니다.
발목 뒷부분의 폴딩 블레이드는 가동식으로 잘 구현되었네요.
클리어 파츠는 레드와 블루 2가지가 제공되어 선택적으로 조립가능한데, 결국 한가지 색상은 정크로 남습니다.
무난한 가동성.
사격 포즈
공격포 돌격포즈
모터 블레이드 액션 샷
폴딩 블레이드 발차기 포즈
1/144만의 기체, 블랙 위도우 II와 함께.
마브러브 1/144 라인업만의 세 번째 오리지널 기체, 베르쿠트가 발매되었습니다. 딱 봐도 소련틱하게 생긴 디자인과 색감의 기체인데, 현실에서도 su-37 베르쿠트는 미국의 F-22 랩터에 대응하는 러시아의 최신형 전투기이기도 하지요.
이러한 실제 러시아의 베르쿠트 전투기는 전진익(날개가 앞으로 꺾인) 형태이기에, 로봇으로 디자인할 때도 다른 기체와 달리 어깨 위에 날개가 삐죽 서있는 느낌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팔끝의 모터 블레이드는 교체식으로, 발뒤꿈치에 달린 폴딩 블레이드는 가동식으로 잘 재현해주었네요.
전반적인 킷의 특징은 1/144 마브러브 라인업과 동일하여, 무난한 가동성과 가볍고 튼튼한 관절 덕분에 스탠딩 모드는 물론 각종 액션포즈를 잡기가 쉽고 고정성도 좋아서 만지는 재미가 괜찮습니다 ^^ 특히 독특한 색감과 스타일 덕분에 디자인이 비슷비슷한 마브러브 기체들중에서도 좀더 튀는 느낌이기도 하구요.
스냅타이트가 여전히 약간 부실한 점만 제외하면 반다이 HG 킷과 비슷한 느낌의 좋은 킷으로서, 1/144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기체이므로 마브러브 팬이라면 일단 만들어볼 만한 가치가 있는 킷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