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obukiya 
Megami Device Type Devil Strarf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다양한 각도에서 본 무장 모드

 



부분 상세샷

 
스탠드 없이 직립이 가능하긴 한데, 아무래도 상대적으로 좀 불안한 구조입니다.

 


무장모드 파츠를 분리하고 소체모드로 구성한 모습

 
소체모드용 머리와 팔다리

 
소체모드의 가슴은 2가지 크기로 선택 가능합니다.

 

 
3가지 표정의 얼굴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무장으로 런쳐와 2개의 앵글 블레이드, 대/소형 나이프 2개, 핸드건이 제공됩니다.

 
런쳐의 견착대는 가동식입니다.

 
대형 나이프와 소형 나이프는 위와 같이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무장을 위한 여러가지 조인트 파츠가 제공되는데요.

 
위와 같이 런쳐와 핸드건에 장착하여 다양한 부위에 거치/고정할 수 있습니다.

 
천사형 안발처럼 배틀론드와 배틀 마스터즈의 CSC 가슴파츠도 들어있습니다.

 
손은 총 7가지가 제공됩니다.

 
무장 암에 달린 손은 3가지 형태가 제공되네요.

 
이중 하나의 손은 손가락부가 통채로 가동됩니다.

 
머리에 장착하는 스파이크 아머도 들어있는데요.

 
양쪽 머리를 분리하고 스파이크 아머(좌) 또는 앵글 블레이드(우)를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동봉된 스탠드

 
다양한 호환용 파츠들

 
정크파츠들

 

 
팔다리 가동성.
다리가 2단계로 꺾이는 점이 특이하네요.

 
리어 유닛에 달린 무장 암은 상하, 전후로 유연하게 가동됩니다.

 

 
자연스러운 마님 자세

 
 
소체 모드의 포즈들

 
런쳐 & 핸드건 액션

 
역동적인 포즈

 
앵글 블레이드 액션

 
대/소형 나이프와 앵글 블레이드를 모두 활용한 포즈

 

 
메가미 디바이스 천사형 안발과 함께.

 

이 킷은 무장신희와 메가미 디바이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발매된 악마형 스트라프입니다. 천사형 안발과 더불어 코나미의 오리지널 액션 피규어 시리즈 "무장신희"의 1탄으로 나왔던 캐릭터인데요. 하얀색의 천사형과 달리. 악마형 답게 어둡고 진한 색상으로 나왔습니다.

기본적인 구성방식은 전형적인 고토부키야식 걸프라 포맷으로서, 소체모드에 무장을 추가하여 무장모드로 구성할 수 있는데요. 리어 유닛에는 거대한 무장 암이 양쪽에 달려있고, 다양한 가동부가 있어서 여러가지 역동적인 포즈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장 암에는 커다란 3가지 손을 적용할 수 있으며, 여러 무장들을 꽂아서 튼튼하게 잡을 수 있는데요. 무장으로는 대/소형 나이프와 앵글 블레이드, 런쳐, 핸드 건이 제공되며, 별도의 조인트 파츠를 이용하여 무장들을 몸체 각부에 거치할 수 있습니다.

본체와 리어 유닛의 무장 암에 많은 가동부가 적용되었지만, 전반적으로 관절강도가 튼튼해서 고정성은 충분히 안정적인데요. 킷 자체는 튼튼하기 때문에 스탠드 없이도 어느 정도 직립과 포징이 가능하지만, 큰 덩치를 장시간 전시할 때는 확실히 스탠드를 사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 외에 천사형 안발처럼 배틀론드와 배틀 마스터즈의 CSC 가슴파츠도 제공되고 있으며, 양쪽 머리 대신 스파이크 아머와 앵글 블레이드를 장착하는 것도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이렇듯 무장신희 1기의 두 캐릭터인 천사형 안발과 악마형 스트라프가 모두 프라화되었다는데 의의가 있는데요. 다소 매니악한 시리즈이긴 하지만, 반대로 누군가에게는 이렇게라도 나와준 점이 반가울 듯한 킷입니다. 여전히 10000엔에 가까운 높은 가격이 걸림돌이 될 것 같긴 하지만, 품질은 충분히 좋은 걸프라이기에 스타일이 마음에 든다면 한번쯤 도전해볼만한 킷인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