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obukiya 
Megami Device Sitara Kaneshiya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무장 모드에서 소체모드로 환장한 모습


얼굴은 3가지 표정이 제공됩니다.


무장으로 숏기어와 크로스기어가 제공되네요.


숏기어를 팔에 잘 고정하기 위한 보조파츠도 제공됩니다.


백팩이 크고 화려하게 생겼는데, 덕분에 스탠드가 필수인 킷이 되었네요.


본체가 무겁다보니 좀더 튼튼한 스탠드 기둥이 추가되었습니다.


백팩이 없는 경우 직립도 가능하긴 합니다.


이펙트 파츠들


숏기어에 이펙트파츠를 끼워줄 때는 총열을 교체해야 합니다.


손은 총 9종이 제공됩니다.


여러가지 조인트 파츠들


목관절은 전후 회전형과 좌우 회전형 2가지 중에서 선택 가능하네요.
다만 한번 조립하고 나면 몸체를 완전히 분해해야 교체 가능합니다.


소체에 고양이 귀와 꼬리를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정크 파츠들

 


팔다리 가동성.
구조상 다리 가동성이 다소 좁긴 합니다.


그래도 무릎이 좀더 꺾이도록 다리 뒤쪽 구조물이 아래로 움직여지는 기믹이 있네요.


다리 가동범위를 넓히려면 앞치마를 교체해야하네요.


백팩에 달린 크로우 암의 전개

 

소체모드의 포즈들



 
 
무장 모드의 액션포즈들

 


같은 앨리스 기어 아이기스에 등장하는 아가츠마 카에데와 함께.

 

모바일 게임 "앨리스 기어 아이기스"에 등장하는 카네시야 시티라가 메가미 디바이스 라인업으로 발매되었습니다. 기존의 오리지널 프라모델 캐릭터가 아닌 외부 캐릭터를 메가미 디바이스 포맷으로 발매한 셈인데요. 일전에 동일한 형식으로 아가츠마 카에데가 발매된 적이 있습니다.

기본 구성은 기존의 메가미 디바이스의 컨셉에 충실하며, 일부 골조 및 이펙트 파츠를 제외하면 대부분이 신규 파츠로 제공되고 있는데요. 몸체는 전작들처럼 무난한 가동성과 관절강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꼼꼼한 색분할로 훌륭한 가조립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동일 컨셉의 전작인 아가츠마 카에데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화염 이펙트 파츠가 제공되어 무장과 버니어에 적용할 수 있는데요. 백팩이 크고 화려해진데다가 발모양이 독특해서 직립이 어렵기 때문에 전용 스탠드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스탠드판 자체는 전작들과 같은데, 무거워진 몸체 때문에 굵은 기둥이 추가된 점이 달라지긴 했네요.

이 킷만의 특징을 보자면, 우선 전작보다 손 형태 2가지가 추가되었고, 소체에 적용할 수 있는 고양이 귀와 꼬리가 제공되어 캣우먼 스타일의 독특한 포즈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리의 가동범위를 넓히기 위해 앞치마를 교체하는 기믹이 있으며, 목관절의 경우 특이하게 좌우/전후 가동형으로 선택조립이 가능하게 되어 있네요. 다만 한번 조립 후에는 교체가 까다롭긴 합니다.

이렇게 주렁주렁 달린게 많은 킷 치고 고정성은 양호한 편이라 가동중에 큰 불편함은 없는데요. 각을 잡아줘야 할 파츠들이 많아서 손이 많이 가긴 합니다. 그 외에 백팩 상단부의 크로우 암은 다단계로 전개되며, 시리즈 특성상 여러가지 조인트 파츠가 추가되어 있어서 다양한 콜라보 작업도 가능하네요.

전반적으로 매우 안정적인 품질의 미소녀 프라모델로서, 복잡한 구조에 비해 고정성이 나쁘지 않다는 점에서 좀더 점수를 주고 싶은 킷입니다. 어쨌든 스타일만 맘에 든다면 재미있게 즐겨볼만한 우수한 미소녀 킷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