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무장모드
부분 상세샷
소체모드용 파츠
무장모드의 파츠들을 분리하고 소체모드로 구현한 모습
3가지 표정의 얼굴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소체/무장 모드 머리마다 앞머리를 여러가지 형태로 교체할 수 있네요.
다양하게 조합이 가능한 무장파츠들
대표적으로 스컬 마스커(왼쪽)와 대사(오른쪽)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
손은 총 7종류가 제공되네요.
클리어 레드의 간단스탠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팔과 다리에 다른 파츠를 끼울 수 있는 조인트 파츠들과 십자가 등의 악세사리가 제공되네요.
무장모드의 팔뚝 장갑은 2가지 형태의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컬 마스커에서 스컬 헤드를 분리하고 조인트파츠를 이용하여 어깨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조인트 파츠를 이용하면 망토를 리어스커트처럼 거치할 수 있네요.
조인트 파츠는 위와 같이 여러가지 형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정크파츠들
우수한 팔다리 가동성
허리가 사방으로 상당히 유연하게 가동되지만, 잘 빠지기도 합니다.
일부 전작들처럼 앞스커트를 너풀거리는 형태로 교체하여 고관절의 가동범위를 넓힐 수 있습니다.
고관절을 바깥쪽으로 살짝 뽑으면 허벅지를 안쪽으로 꺾을 수 있어서,
다리 꼬는 자세를 제대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소체모드 포즈
무장모드 액션
망토를 한쪽 어깨에만 걸치고 취한 포즈들
기타 다양한 조합으로 여러가지 포징이 가능합니다.
메가미 디바이스 아수라 구미와 함께.
메가미 디바이스 13번 킷으로 불릿 나이츠 익스큐셔너가 발매되었습니다. 익스큐셔너는 원래 "사형집행자"라는 뜻인데, 비주얼은 낫을 든 사신 같은 이미지로 나왔네요. 머리에는 큰 뿔이, 양 어깨에는 커다란 망토가 달렸고 스컬 마스커라는 대형 무장을 들고 있습니다. (한글로 발음할 때 엑시큐셔너라고도 할 수 있는데, 일단 국내총판의 공식 제품명이 익스큐셔너로 유통되어 이 표기법을 따랐습니다)
소체의 포맷은 전작들과 비슷한데, 전반적인 관절 가동성은 가장 진보된 형태가 적용되었는데요. 허리가 사방으로 매우 유연하게 꺾이며, 고관절을 밖으로 살짝 뽑고 안쪽으로 꺾어서 X자형태로 허벅지를 겹칠 수도 있습니다. 덕분에 다리를 꼰 자세나 역동적인 허리꺾임도 가능한데요. 허리의 경우 가동각이 크다보니 내부 볼관절이 빠지는 경우가 잦아서, 주의해서 만져야할 듯 합니다.
다른 미소녀 킷들처럼 소체모드와 무장모드로의 환장이 지원되며, 2개의 다른 머리가 각각 적용되는데요. 공통으로 3가지 표정의 얼굴이 제공되고, 앞머리 파츠도 2~3가지 형태로 다르게 적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무장은 다양한 용도의 개별 파츠들을 조합하여 만들 수 있는데, 스컬 마스커와 "대사"라는 기본 무장 외에도 다양한 형태로 조합할 수 있네요. 그외에 2가지 형태의 팔뚝 장갑, 조인트파츠를 이용하여 망토를 리어스커트처럼 구현하는 기믹, 스컬헤드를 어깨에 장착하는 기능 등, 다양한 파츠조합이 지원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망토를 탈착하거나 한쪽만 장착하는 등, 수없이 많은 조합으로 외관을 구성할 수 있네요.
최상급의 가동성과 다앙햔 파츠 조합을 통한 커스터마이징이 메리트인 킷으로서, 전반적인 품질감은 상급에 속합니다. 일부 스냅타이트가 불안한 파츠결합이 있지만 본드로 붙여도 충분한 것들이며, 무리한 허리가동시 허리가 빠지는 점만 제외하면 관절강도가 좋아서 포즈의 고정성도 우수하구요. 비주얼만 마음에 든다면 충분히 추천할만한 미소녀 킷인 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