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등에 수납된 메달
미사일 발사 이펙트 파츠.
투명한 미사일이 제공되는데요.
팔뚝 내부의 스프링 기믹을 이용하여 발사시킬 수 있습니다. 조준경 뒤쪽을 눌러주면 미사일이 발사되는데, 꽤 힘차게 발사되긴 하네요.
종전처럼 4가지의 바이저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손 런너는 그대로 재활용되고 있어서 구성이 동일합니다.
양쪽 어깨를 벌리고 별도 파츠를 끼워서 리니어 캐논을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메다롯트 시리즈 특유의 말풍선들.
가동성은 나쁘지 않은 편인데, 볼조인트 관절 구조상 가동시키기가 불편합니다..
대장을 욕하지 마라 !!
무한히 넓은 공간을 쭈욱 직진할뿐인 플라스틱 탄...
만들다 만 것은 상자속에 재워주세요!
우와~~ <데미지샷>
이걸로 마무리다! 리니어 캐논 액션.
유사한 색감의 전작인 로쿠쇼와 함께.
국내에서는 거의 인지도가 없다시피한 메다롯트 시리즈의 5번째 킷으로 시안독이 발매되었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크게 다르지 않지만 디자인 컨셉은 새로운 킷으로서, 전작들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긴 하네요.
우선 가조립만으로도 원작의 모습을 거의 90% 재현해주긴 했는데요, 팔뚝의 노란줄이 빠져서 살짝 아쉽습니다. 이정도는 부분도색이나 스티커로도 쉽게 구현할 수 있었을텐데, 머리부분의 노란색만 도색해주고 팔뚝의 노란줄을 빼먹은게 거시기하긴 하네요.;;
기본적인 가동성은 전작들에 비해 우수한 편이지만, 관절 마디마디의 볼조인트 형태의 폴리캡이 잘 빠져서 가동시키기가 불편한 킷입니다. 자세 한번 잡으려면 팔과 다리가 빠지기가 일쑤라서 매번 끼워줘야 하는군요..ㅠ_ㅠ
스페셜한 악세사리로는 어깨를 벌려서 리니어 캐논을 장착하는 기능이 제공되며, 팔뚝에 미사일 발사 기믹과 이펙트 파츠도 구현되어 있습니다. 미사일은 스프링을 이용하여 발사시킬 수 있는데, 생각보다 꽤 날렵하게 잘 날아가긴 하네요 ^^ 그 외에도 메다롯트 시리즈 특유의 말풍선 세트와 바이저 교환 기능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품질감은 그다지 좋진 않지만, 어차피 메다롯트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을 좋아했던 분들을 위한 킷인지라 메다롯트에 추억이 있으신 분들께나 의미있을 킷인 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