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무장구성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스커트가 연질에서 PS 재질로 바뀌면서 고관절이 올라가는 각도가 약간 줄었습니다.
대신에 목이 앞뒤로 움직이는 관절이 추가되었네요.
정크파츠
액션포즈
기존의 거버너 아머타입 폰 A1과 함께.
외관에서 눈에 띄이는 차이는 옆구리의 파츠색상 뿐인듯 하네요.
헥사기어의 거버너 아머타입 : 폰 A1 이 v1.5로 업그레이드되어 나왔습니다. 사실 헥사기어 인간형 킷이 구성이나 가동성은 매우 좋은데, 관절강도와 파츠 고정성에서 다소 아쉬운 면이 있었는데요. 이러한 사용자들의 피드백에 기반하여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하였습니다.
먼저 부드러운 PVC 재질로 제공되던 파츠들이 단단한 PS 플라스틱 재질로 변경되었고, 덕분에 관절강도 개선 및 도장/개조의 편의성도 좋아졌습니다. 허리의 볼조인트가 잘 빠지던 문제는 구조적으로 개선하여 결합성을 높였고, 미묘하게 관절간 간섭이 발생하는 부위도 해결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관절강도 만큼은 다소 뻑뻑하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좋아졌으며, 일부 고정성이 애매하던 파츠들도 튼튼하게 결합되고 있습니다.
가동성은 기존과 비슷하지만, 스커트가 연질재질에서 PS 재질로 바뀌면서 고관절이 올라가는 각도가 줄었는데요. 대신에 목을 전후로 움직이는 관절이 추가되기도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무장구성, 비주얼 및 가동성은 기존과 거의 비슷하고 관절강도와 파츠결합성이 개선된 느낌인데요. 굳이 외장의 변화를 따지자면 머리 일부와 옆구리에 장착되는 파츠의 사출색이 바뀌긴 했는데, 크게 티나진 않습니다.
어쨌든 외관상의 차이가 거의 없다보니 이미 기존버전을 갖고 계신분께는 애매한 아이템인데, 폰 A1을 새로 사려는 분이라면 당연히 v1.5버전을 사시라고 말씀드릴 수는 있겠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