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역시나 엄청 작네요. 사진을 봐도 작지만 실제로 보면 더 작게 느껴집니다.
눈 모양이 약간 다른 얼굴 2가지를 선택/교체할 수 있습니다.
악세사리로 마이크와 스탠드가 들어있네요.
손은 총 5가지가 들어있습니다.
투명한 소형 스탠드가 동봉되어 있으며, 조인트 파츠는 2가지 형태가 제공됩니다.
스탠드에 꽂을 수 있는 등파츠로 교환할 수 있네요.
여기에 3mm 조인트 파츠를 추가로 끼울 수도 있습니다.
도색용 빈 얼굴을 위한 눈 데칼들
정크파츠들
팔다리 가동성
앞스커트가 앞으로 올라가면서 고관절 가동범위를 늘려주네요.
각종 포즈들
프레임암즈걸 핸드스케일 이노센티아와 함께.
프레임 뮤직걸 미쿠와 함께.
프레임암즈걸 핸드스케일과 프레임뮤직걸의 콜라보로, 프레임뮤직걸 핸드스케일 하츠네 미쿠가 발매되었습니다. 손바닥에 쏙 들어가던 핸드스케일로 미쿠를 만든 셈인데요, 기본적인 관절구성이나 제품 특징은 프레임암즈걸 핸드스케일과 동일한 컨셉입니다.
역시나 크기는 엄청 작지만 나름 부품분할이 잘 되어 있어서 괜찮은 가조립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자세히 보면 프레임뮤직걸 미쿠에 비해 부분 부분 부족한 색분할을 보여주지만, 크기를 고려하면 선방한 느낌입니다. 기본 관절구성은 기존의 핸드스케일과 동일한데, 앞스커트가 가동식으로 되어 있어서 고관절의 가동범위를 넓혀주고 있는데요. 관절 자체는 튼튼한 편이라 포즈 잡기는 수월합니다. 여기에 전작들처럼 2가지 형태의 얼굴로 교체가 가능하며, 악세사리로는 마이크와 스탠드가 제공되어 여러가지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네요.
정리하자면 기존의 핸드스케일 킷들과 품질감 및 구성은 거의 똑같지만, 미쿠 라는 인기 캐릭터로 나왔다는데 의의가 있는 킷입니다. 여전히 손가락만한 크기에 2800엔이라는 가성비의 압박이 있긴 하지만, 미쿠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충분히 만들어 볼만한 킷인 듯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