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소체 구현을 위한 파츠들
무장모드 장갑을 탈거한 소체
얼굴은 3가지 표정이 제공됩니다.
소체모드용 앞머리는 리본이 없는 민짜 머리를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헤일랜스 및 스탠드, 조인트 파츠들.
상대적으로 악세사리는 간결하네요.
헤일랜스는 2개로 분리하여 숏랜스/메이스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각각 손잡이를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헤일랜스는 보조파츠를 이용하여 손목에 튼튼하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손은 총 5세트가 제공됩니다.
백팩을 제거한 허리 파츠로 교체할 수도 있네요.
백팩부는 유연하게 가동됩니다.
정크파츠들
가동성은 기존의 마가츠키와 동일합니다.
소체의 포즈들
무장모드의 포즈들
프레임암즈걸 마가츠키와 함께.
프레임암즈 드루가 I 와 함께.
디자인 컨셉은 같지만 색감이 많이 다릅니다.
이 킷은 프레임암즈 걸 시리즈로 발매된 드루가 I입니다. 프레임암즈의 경우 마가츠키의 variation으로 드루가 I이 나왔는데, 프암걸 역시 동일하게 나온 셈인데요. 기본적으로 드루가 I 의 설정 자체가 마가츠키의 장갑 배치를 바꾼 디자인입니다.
그러다보니 기본 골격과 장갑 대부분은 프레임암즈 걸 마가츠키의 것이 그대로 재활용되었지만, 투구와 머리, 무장 및 사이드 스커트 등이 새롭게 추가되었는데요. 무난한 가동성과 관절강도와 같은 기본 특징은 마가츠키와 여전히 동일합니다.
새롭게 변경된 곱슬형 머리카락은 꽤나 풍성한 볼륨감을 보여주는데, 그때문에 백팩 및 무장과 간섭이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전반적으로 유사 디자인의 마가츠키에 비해 파츠 고정성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무릎 장갑이나 발등커버가 가동중에 잘 빠지고, 결합이 약해서 분해되버리는 파츠도 있네요. 이렇게 고정이 불안한 파츠는 가급적 본드로 붙이면 한결 나아지는데, 내구성을 위해 본드로 접착해야할 파츠들이 꽤 많습니다. 안그러면 가동중에 쉴 새 없이 분해되고 떨어지는 파츠들 때문에 짜증지수가 올라갈 수 있을 듯 하네요 ㅠㅠ
그 외에 전용 무장으로 제공되는 헤일랜스는 2개로 분리하여 숏랜스/메이스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 디자인 자체는 상당히 예쁘장해서 여러가지 재미있는 포징이 가능합니다. 어쨌든 내구성이 불안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개성적인 장갑구성과 비주얼 면에서는 꽤 괜찮은 미소녀 킷인 듯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