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소체형태인 쿠노이치 모드를 위한 파츠가 별도로 제공됩니다.
무장모드 파츠를 탈거한 모습
쿠노이치 모드.
쿠노이치는 여자 닌자를 의미하는 단어입니다.
머리뿔은 단순하게 동그란 형태로 교체할 수 있네요.
프레임암즈걸 이노센티아의 다리로 교체하고 허벅지 중간에 조인트 파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쿠노이치 모드에 별도의 허리옵션을 추가해본 모습
일반 무장모드도 궁디에 달려있던 칼집들을 떼어내고 쿠노이치 모드와 같은 허리 옵션을 적용할 수 있네요.
얼굴은 3가지 표정으로 교체 가능합니다.
무장으로 2개의 큰칼 "텐카이"와 2개의 작은 칼 "사츠가"가 제공됩니다.
기본 스탠드가 동봉되어 있네요.
손은 총 5가지 종류입니다.
발바닥에 조인트 파츠를 추가하고 텐카이를 장착할 수 있네요.
정크파츠들
팔다리 가동성. 고관절 가동부가 약간 답답하네요.
기본적으로 몸체 내부에 허리부가 연장되고, 양쪽 고관절이 별개로 늘어나는 기믹이 있긴 한데요.
위와 같이 고관절과 허리를 바깥쪽으로 늘려서 공간을 확보한 후 가동범위를 늘릴 수 있는데요.
허리의 경우 허리 볼조인트가 약해서 허리가 통채로 빠지기 일쑤이며,
고관절 역시 좀만 세게 뽑으면 관절 자체가 빠져버립니다.
기믹은 좋은데 그다지 사용하기 편하지는 않네요.
머리 뒤쪽의 가동부
쿠노이치 모드의 포즈들
무장모드의 액션 포즈들
무장모드 - 발바닥에 텐카이를 장착하고 공격하는 포즈
프레임암즈 마가츠키와 함께.
전작인 프레임암즈 스틸렛 XF-3 로우 비저빌리티 버전과 함께.
이 킷은 프레임암즈 걸 시리즈로 발매된 마가츠키입니다. 다수의 전작들처럼 프레임암즈 마가츠키의 장갑을 장착한 미소녀 프라모델인데요. 전체적인 포맷은 기존과 거의 같으며, 디자인만 변경된 느낌이긴 합니다.
무장은 마가츠키와 마찬가지로 4개의 칼 (2개의 텐카이, 2개의 사츠가)이 제공되며, 등에 수납할 수 있는데요. 별도의 조인트 파츠를 추가하여 발바닥에 텐카이를 장착하는 기믹이 생겼습니다. 또한 프레임암즈의 전통처럼 장갑을 벗겨서 소체형태로 만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소체형태를 쿠노이치(여자 닌자) 모드라고 부르며, 취향에 따라 허리에 별도의 옵션파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파츠는 무장모드에도 칼집을 제거하고 추가할 수 있으며, 쿠노이치 모드에서 다리를 프레임암즈걸 이노센티아의 것으로 교체하고 허벅지에 조인트 파츠를 추가하면, 다리 옆에 칼집을 거치하는 형태로 만들 수 있네요.
본체의 경우 새로운 허리 연장기믹이 추가되었는데요. 허리를 위로 당겨서 허리관절을 늘린 후 가동범위를 늘리는 방식입니다. 다만 허리 연장기믹보다 허리 볼관절이 약해서, 허리를 늘리려고 상체를 잡고 당기면 상체가 통채로 뽑힐 가능성이 농후하네요. 또한 양쪽 고관절이 개별적으로 아래로 연장되며 가동범위를 늘리는 기믹은 전작들과 같은데, 역시나 고관절을 늘리려고 다리를 당기면 몸통과 다리가 먼저 분리되기도 합니다. 이렇듯 나름 가동성을 도와주는 기믹들이 있는데, 고정성의 밸런스가 맞지않아 실제로는 활용하기가 불편하네요. 그나마 관절강도가 튼튼해서 포징 후의 고정성은 우수한 편이라 다행인데, 주렁주렁 달린게 많아서 가동시킬 때 손이 많이 가긴 합니다.
이렇듯 신규 가동부는 사용하기 어려운 계륵같은 존재이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튼튼하고 외장 스타일의 완성도가 높아서 품질감은 높게 느껴지는데요. 특히 관절강도가 점점 발전하는게 느껴져서, 직립은 물론 포즈의 고정성이 견고한 점이 마음에 듭니다. 외형 스타일이 취향에 맞다면 충분히 추천할만한 좋은 미소녀 프라인 듯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