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무장으로 레일건 블레이드와 실드가 제공됩니다.
레일건 블레이드는 거치대와 분리하여 소드로 사용하거나, 합쳐서 런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드의 내부 디테일
어깨 옆에 실드와 런쳐를 연결하는 서브암의 가동
손은 총 4가지가 제공됩니다.
정크파츠들
팔다리 가동성
백팩 "익스텐드 부스터 TH" 의 가동
발목이 옆으로 꽤 꺾여서, 높은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런쳐 액션포즈
소드 액션포즈
프레임암즈 전작인 갈츠바크와 함께.
이 킷은 프레임암즈 시리즈로 발매된 타입 헥터 듀랜달입니다. 프레임암즈보다는 아머드 코어에 가까운 독특한 디자인의 킷인데요. 프레임 아키텍트 골격을 제외하면 외장 파츠 일체가 신금형으로 제공되는 산뜻한 신제품입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각진 디자인이 포인트인데, 여기저기 뾰족한 포인트가 많아서 만지기도 약간 불편할 정도인데요. 덕분에 상당히 엣지있는 느낌을 주긴 합니다. 무장으로는 소드와 런쳐로 활용할 수 있는 레일건 블레이드와 실드가 제공되며, 둘 다 작은 서브암을 이용하여 양 어깨에 거치할 수 있는데요. 작은 가동식 서브암이지만 고정성이 뛰어나서, 옆으로 벌린 상태에서도 큼직한 무장들을 잘 잡아주고 있습니다.
그외에 별달리 특별한 기믹은 없지만, 무난한 가동성과 튼튼한 관절강도 덕분에 포징의 스트레스는 적은 킷이네요. 특히 커다란 발바닥과 유연한 발목 관절 덕분에 스탠딩 포즈의 접지력은 매우 훌륭한 수준입니다.
이렇듯 기믹적 특징보다는 그냥 독특한 외형에서 오는 특징이 메리트인 킷인데요. 내구성만큼은 충분히 튼튼하기에, 스타일이 마음에 든다면 큰 스트레스 없이 편안히 즐길만한 좋은 킷인 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