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모양새에 비하면 가동성은 좋은 편.
발도 자세
전술박격도 텐카이 액션 포즈
고토부키야 스탠드를 활용한 공중 포즈
전술요격도 사츠가 액션포즈
주요 장갑의 탈거가 가능합니다.
소체의 모습.
소체의 액션 포즈
초회한정판으로 제공되는 투명 클리어파츠로 교체한 소체와 무장의 모습.
클리어 파츠로 환장한 전체 모습.
클리어 파츠 장착 상태에서의 액션 포즈
고토부키야의 오리지널 메카 라인업, 프레임 암즈 23번째 킷은 일본 무사풍의 마가츠키입니다. 외형만 보면 이게 프레임 암즈 계열 킷인지 의아할 정도로 색다른 디자인이네요.
마가츠키는 크게 2종류의 검을 2개씩 보유하고 있는데, 커다란 크기의 전술박격도 텐카이와 작은 크기의 전술요격도 사츠가입니다. 평소에는 등에 장착하고 있다가, 필요시에 탈착은 물론 발도 포즈도 재현할 수 있게 되어 있구요. 또한 주요 외부 장갑은 탈착이 가능해서, 슬림한 형태의 소체만 남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관절강도가 애매한 프레임 아키텍트를 사용한 것 치고는, 주렁주렁 장갑과 무장을 달고도 큰 어려움 없이 포즈를 잡고 고정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아마도 프레임 아키텍트의 폴리캡도 점차 개선된 느낌입니다. 막 타이트한 느낌은 아니지만 나름 괜찮은 관절과 가동성...
초회한정으로는 클리어 파츠 세트가 제공되는데, 몸체 곳곳의 블루 클리어 파츠와 칼날 파츠와 교환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장착을 해보면 그럭저럭 폼은 나는데, 그다지 쓸모있는 보너스 같지는 않네요.. 그냥 없는 것 보단 나은 정도? ^^;
어쨌든 일본 무사 스타일의 메카닉을 선호하는 분이라면 눈여겨 볼 만한 킷으로서, 원작이나 설정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디자인된 느낌이 나름 신선한 킷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