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머리는 기존의 알리야 슈프리스의 머리와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왼쪽 등에 달린 플라즈마 캐논은 가동식으로 전개가 가능합니다.
PM 미사일은 접은 형태와 펼친 형태로 구현 가능한데...
위와 같이 PM 미사일 고정부를 교체하는 방식입니다.
특유의 역관절 형태 다리의 가동.
슈프리스와 마찬가지로, 등 부품을 교체하여 오버드 부스트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슈프리스에 사용되던 정크파츠들.
어설트 라이플 공격포즈
레이저 라이플 공격포즈
양손 공격포즈
1/72 언성과 함께.
D스타일 알리야 슈프리스와 함께. 머리와 몸통, 팔 부분은 같으나 다리와 무장부 등이 달라진 기체입니다.
D스타일 아머드 코어 시리즈의 신작으로, 알리야 언성이 발매되었습니다. 역관절 형태의 독특한 다리와 묵직한 색감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기체인데, 기본적으로는 기존의 발매된 D스타일 알리야 슈프리스의 variation 킷이기도 합니다.
언성은 슈프리스와 머리,몸통,팔이 동일하고 다리와 무장이 변경된 킷으로서, 짙어진 색감 덕분인지 차이점이 크게 두드러져보이진 않습니다. 1/72 버전에서는 언성의 역관절 다리 때문에 느낌이 확 달랐지만, 하필 다리를 짜리몽땅하게 표현해야하는 D스타일에서는 그 개성의 차이가 줄어 버렸네요...
기본적인 구성이나 느낌은 기존의 D스타일과 비슷하며, 스냅타이트로도 조립이 가능하지만 일부 불안한 부분이 있어서 본드칠이 어느정도 가미되는 것이 권장됩니다. 팔꿈치와 무릎에도 관절이 들어가 있긴 한데, 워낙 주렁주렁 달린게 많아서인지 가동범위는 그리 크진 않구요. 대신에 스타일이 좋아서 조금만 폼을 잡아도 나름 있어보이는 느낌입니다 ^^
그 외에 등에 달린 플라즈마 캐논은 가동식으로 전개가 가능하고, PM 라이플은 고정부를 교체하는 방식으로 전개 기능이 재현되었습니다. 등 부분의 오버드 부스트는 슈프리스와 동일하게 교체식으로 제공되고 있구요.
variation 킷 특성상 크게 새로운 느낌은 없지만, 스타일 좋은 언성이 D 스타일로도 나왔다는데 의의가 있는 킷 같습니다. 아머드 코어 팬이라면 재미있게 만들어볼 만한 아이템이 하나 추가된 셈이겠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