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검과 라이플 및 악세사리들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라이플의 뒷부분은 2가지 크기로 선택조립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와 방독면.
마스크는 머리 안쪽에, 방독면은 목부분의 파츠를 교체하여 장착합니다.
등에 달린 백팩은 분리 가능합니다.
일반 팔과 메카형 팔이 한세트씩 제공되어 마음대로 조합할 수 있으며,
기본 상태는 오른팔만 메카형 팔로 장착합니다.
메카형과 일반형 별로 5종류의 손이 제공됩니다.
얼굴은 3가지 표정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2단으로 높이를 조정할 수 있는 스탠드가 동봉되어 있네요.
프레임암즈 걸처럼 팔과 다리에 다른 악세사리 킷들을 결합할 수 있는 조인트 파츠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크파츠는 1개뿐.
무난한 팔다리 가동성
다리를 밑으로 내려서 고관절의 가동범위를 넓혀줄 수 있습니다.
사이드 스커트가 옆으로 활짝 열려서, 다리의 가동을 방해하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허리의 가동
주저앉은 포즈
라이플 액션 포즈
검 액션포즈
원더우먼
시마다 후미카네 Ver.과 함께.
이 킷은 고토부키야에서 발매된 아르시아 로서, "시마다 후미카네 아트웍스 II "라는 화집의 표지에 등장했던 캐릭터인데요. 시마다 후미카네는 프레임암즈 걸과 메가미 디바이스부터 반다이의 30mm 미소녀들까지 디자인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걸프라계의 각선생) 별도의 원작이 있는 캐릭터는 아니지만,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의 잘 나온 미소녀 디자인을 프라모델화한 케이스네요
외형적으로는 노출이 심한 여군 컨셉의 복장과 디자인으로서, 최근 유행하는 언더붑(가슴 아래가 노출되는 패션)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조형, 사출색, 가동성, 관절강도 등이 모두 잘나온 최상급의 걸프라로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의 오리지널 디자인이라서 좀더 신경쓴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반적인 프레임암즈걸이나 메가미 디바이스보다 고급스럽게 나왔네요. 특히 전반적인 관절강도가 아주 튼튼해서 마음에 쏙 듭니다.
무장으로는 라이플과 검이 칼집과 함께 제공되며, 악세사리로 마스크와 방독면이 제공되는데요. 라이플 뒤쪽은 2가지 크기로 선택할 수 있으며, 다른 걸프라처럼 3가지 표정의 얼굴로 교체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팔은 일반형과 메카형 팔이 한세트씩 제공되어 취향에 따라 조합할 수 있으며, 그 외에 2단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도 제공되고 있네요.
이렇듯 전반적으로 완벽에 가까운 품질감을 보여주는 걸프라인데요. 예쁜 조형부터 튼튼한 관절까지, 어느 하나 흠잡을 곳을 찾기 힘든 킷입니다. 만약 누군가 걸프라 한개만 콕 찝어 만들어보겠다면, 제일 먼저 이 킷을 추천하게 될 것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