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몸체 전후면.
머리와 위에서 내려다본 몸체 모습
백팩의 무장들.
어깨에는 예쁘게 "9"라는 데칼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무장
다리.
팔뚝 양쪽의 파츠를 교체하여, 구멍에 다른 아코시리즈의 무장을 꽂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손은 총 3세트
가동성은 그런대로 나쁘지 않은 편.
뒷발에 가동식 실린더가 있긴한데.. 오른쪽 사진처럼 잘 빠져버립니다. ㅠ_ㅜ
어깨가 붙박이같이 생겼는데, 그래도 나름 위로도 움직입니다.
가슴 아래의 기관총은 회전이 가능합니다.
펄스 라이플 사격포즈
팔뚝 아래 부분을 열어서 빔사벨을 꽂아줄 수 있습니다.
빔사벨 액션포즈
등에 달린 2개의 무장 - 그레네이드 캐논과 미사일 액션포즈
크레스트 나인볼 버전과 함께. 색조합은 비슷하지만 디자인은 전~혀 다릅니다.
나인볼 세라프와 함께. 세라프의 덩치가 정말 크긴 큽니다..
나인볼 집합!
넥스트 시리즈만 가뭄에 콩나듯 이어지던 고토부키야 아머드코어 시리즈에, 정규 아머드코어 라인업으로 나인볼 - 아머드코어 버전이 발매되었습니다. 일전에 발매된 크레스트 나인볼 버전과 나인볼 세라프와 동일한 컬러조합의 기체로서, 디자인은 전혀 다른 신규 킷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과 구성은 기존의 아머드코어 킷들과 대동소이한데, 여전히 색분할도 잘되어 있고 가동성도 무난하며, 관절강도도 최신킷답게 적당합니다. 또 초기작들에 비하면 그래도 대부분의 파츠가 본드없이 스냅타이트로 조립해도 큰 무리가 없습니다만, 그래도 여전히 몇몇 파츠는 본드가 꼭 필요하네요^^ 무릎 앞부분에는 별도의 도색이 입혀져 있고, 왼쪽 어깨에는 9 자의 데칼도 인쇄되어 있는 등, 고토부키야 다운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굳이 새로운 부분을 찾자면... 빔사벨과는 거리가 있던 아머드코어시리즈이지만, 이 킷에는 팔뚝 아래의 특수기믹을 이용한 빔사벨이 재현되어 있습니다. 아머드 코어 킷에 연질 빔사벨 파츠가 들어있어서 순간 깜짝! 했었네요 ^^
큰 특징은 없지만 그냥 새로운 아머드코어 킷이 나왔다는데 의의가 있으며, 초기 킷보다는 여러모로 품질이 안정되어있기 때문에 디자인만 맘에 든다면 무난히 만들어볼 만한 전형적인 고토부키야 킷입니다. :-)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