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 Sense Test - 달롱넷 임시 공지

Iron-Blooded Orphans HG

 

Reginlaze Julia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좌측 장갑 탈거 및 프레임샷.
전체적으로는 기존의 레긴레이즈와 비슷한데, 발 부분이 많이 다르네요.


워낙 다리가 긴 기체인지라, 심플 스탠드 중간에 높이를 연장하는 파츠를 추가해야 합니다.


다리 중간을 분리하고 평범한 발 파츠를 달아줄 수도 있는데,
지면용과 공중용 2가지 발이 제공됩니다.


지면 위에 세워놓은 모습.


팔뚝에 달린 쥴리안 소드는 2가지 형태로 교체 가능합니다.


정크파츠들

 


가동성 평가가 애매한 킷인데,
팔은 평범한 편인데 다리는 무릎은 거의 꺾이지 않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사이드 스커트가 허벅지와 정강이를 연결한 채 고정되어 있어서
무릎이 고정형에 가깝네요.


공중 비행 포즈


쥴리안 소드 공격 포즈


쥴리안 소드는 적당히 휜 형태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평범한 발을 장착한 쥴리안 소드 액션 포즈

 


HG 레긴레이즈 줄리에타기와 함께.
소체는 비슷한데 크기가 엄청 차이납니다..

 

철혈의 오펀스 애니 40화에 등장하는 레긴레이즈 쥴리아가 HG로 발매되었습니다. 스펙상의 키가 30m에 달하는 기체답게 1/144킷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나게 큰 크기를 자랑하는데요. 기본 프레임은 레긴레이즈 것을 사용하고 있지만 다리(정확히는 발)부분이 엄청 길어졌습니다.

이렇게 하체가 비정상적으로 길쭉한 기체라서 심플 스탠드와 더불어 스탠드 길이를 늘리는 파츠까지 제공되는데요. 완성후의 뽀대는 1400엔짜리 HG킷으로 보기에는 기대이상으로 큼직해서, 크고 우람한 킷을 좋아하는 분들은 매우 만족할만한 킷입니다.

길쭉한 다리는 중간 부분을 분리하여 평범한 발로 교체할 수도 있는데, 지면 접지용 평평한 발과 공중용으로 접은 발 2가지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중 긴 다리 형태는 사이드스커트가 허벅지와 종아리를 동시에 고정하고 있어서 무릎이 거의 안움직여버리는 문제가 있는데요. 그래도 워낙 크고 화려해서 그런지 다리를 접지 않아도 충분히 박력있는 포징이 가능한 듯 합니다.

팔뚝에는 쥴리안 소드라는 채찍 스타일의 소드 무장이 달려있는데, 소드 형태와 체인형태로 풀어진 형태 2가지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이 소드 파츠는 연질파츠로 구현되어 있어서, 풀어진 형태의 경우는 어느정도 휜 모양도 재현이 가능하네요.

가격대비 크기와 뽀대면에서는 최상급의 킷으로서, 생각보다 비주얼이 훌륭해서 극중 활약과 무관하게 추천할만한 킷입니다. 특히 뽀대킷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만족할만한 좋은 킷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