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좌측 장갑 탈거
프레임은 HG 그레이즈의 것을 베이스로 일부가 변경되었습니다.
백 호버 유닛을 탈착한 모습
무장은 라이플과 실드액스 2가지가 제공됩니다.
실드 액스 양쪽을 접으면 실드 형태에서 액스(도끼)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즈 프레임의 일부가 정크로 남습니다.
그레이즈 프레임 답게 팔다리는 쫙쫙 접혀줍니다.
액션 포즈
무릎 앉아 사격 포즈
라이플 두손 사격 포즈
실드 액스 돌진 포즈
실드 액스 - 도끼형태 액션 포즈
함께 발매된 HG 이오프레임 사전과 함께.
이 킷은 HG 이오프레임 사전과 함께 발매된 HG 게이레일입니다. 기존의 HG 그레이즈의 프레임을 베이스로 한 킷으로서, 일부 프레임은 신규 파츠로 교체되었으나 전체적인 구조나 가동특성은 그레이즈와 동일하네요. 극중에서 그레이즈보다 나중에 등장해서 후속기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설정상으로는 그레이즈의 구형에 해당합니다.
일단 외장 장갑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비주얼상의 느낌은 그레이즈와 비슷하면서도 새롭긴한데요. 특히 클리어 파츠를 활용한 눈 부분의 표현이 꽤 근사하고, 뒤에 달린 거대한 백 호버 유닛 덕분에 나름의 개성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그레이즈와 마찬가지로 쫙쫙 접히는 팔다리 가동성과 무난한 관절강도로 우수한 액션 피규어 킷으로 나왔구요.다만 프로포션이 다소 요상한 면이 있어서 이 부분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갈릴 듯 합니다..
무장으로는 독특하게 생긴 라이플과 실드 액스가 제공되는데, 실드 액스의 경우는 편 형태의 실드와 접은 형태의 액스(도끼)로 활용할 수 있는데, 가동식은 아니고 그냥 부품이 끼워진채로 방향만 돌려 끼우는 느낌으로 동작됩니다.
어쨌든 그레이즈 계열의 기체인 만큼 흠잡을 곳 없는 고퀄의 HG킷으로 나왔기에, 게이레일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분이라면 걱정없이 질러도 될만한 킷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