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다양한 종류의 무장 악세사리들이 제공됩니다.
우선 HG 발바토스 루프스 렉스에 장착하기 위한 파츠들입니다.
HG 건담 발바토스 루프스 렉스에 장착한 모습.
랜드맨 로디용 다리를 부스터로 쓰는 점이 특이한데, 설정상 왼팔은 HG 발바토스의 것을 빌려와야 합니다.
랜드맨 로디용 다리.
HG 만로디에 장착하면 랜드맨 로디로 구성됩니다.
노멀한 HG 만로디의 다리와 비교하면 훨씬 뚱뚱해졌네요.
육전형 그레이즈용 추가 파츠들.
HG 그레이즈의 발과 백팩을 교체하여 만든 육전형 그레이즈.
게이레일 샤르프리히터를 구현하기 위한 추가 파츠들.
HG 게이레일의 머리와 앞스커트를 교체하여 게이레일 샤르프리히터로 구성한 모습.
구시온 리베이크 풀시티용 라이플 2정.
HG 건담 구시온 리베이크 풀시티에 적용한 모습.
이 킷은 철혈의 오펀스 암즈 9탄으로서, 5가지 킷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파츠들이 합본되어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컬러를 구현하기 위해 시스템 인젝션 런너만 4장이 제공되는 호화스러운 구성을 자랑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시리즈의 기본 가격인 600엔으로 나왔습니다.
먼저 HG 만로디에 적용하는 두툼한 다리 2개가 들어있어서 이를 교체 적용하면 랜드맨 로디로 구성할 수 있는데요. 이 다리를 부스터로 재활용하면서 다른 파츠들과 더불어 HG 건담 발바토스 루프스 렉스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설정상 왼팔은 HG 건담 발바토스 제 1형태의 것을 빌려와야 해서 다소 복잡한 구성이 되긴 하네요.
그외에 HG 그레이즈를 기반으로 육전형 그레이즈를 구현하기 위한 발과 백팩이 제공되며, HG 게이레일에 기반하여 게이레일 샤르프리히터를 구현하기 위한 머리와 앞스커트도 들어있습니다. 여기서 샤르프리히터라는 이름은 독일어로 사형집행자라는 뜻인데, 상당히 살벌한 이름이네요...;;;. 마지막으로 HG 건담 구시온 리베이크 풀시티에 적용 가능한 라이플 2정이 들어있어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총 5가지 킷에 적용 가능한 다양한 파츠들이 들어있어서 철혈이 오펀스 HG를 수집하는 분께는 재미있는 아이템일 될 듯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