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 Sense Test - 달롱넷 임시 공지

 RE/100 

XM-07B

Vigna-Ghina II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 먹선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무장 구성


숏 랜서의 랜스 부분의 가동



빔사벨 수납부와 손 구성, 스탠드용 조인트 파츠는 기존의 RE/100 비기나 기나와 같습니다.


백팩의 플렉시블 윙 노즐의 중간부가 열리며, 아래쪽 2개의 노즐도 가동됩니다.


다리 뒤쪽의 버니어 3개도 각각 개별가동되네요.


숄더 핀의 가동


정크파츠들

 


가동성과 고관절 기믹 등도 기존의 RE/100 비기나 기나와 동일합니다.



액션 포즈들

 


RE/100 비기나 기나와 함께.

 


가조립샷.

 

이 킷은 RE/100 시리즈로 발매된 비기나 기나 II 입니다. Club G 한정판으로나 나왔을 법한 비주류 of 비주류 기체인데, 의외의 정발로 나왔는데요. variation kit 이긴 하지만 반 이상의 파츠가 신규 조형으로 추가되긴 했습니다.

다수의 장갑 및 백팩, 무장이 변경되고 사출색이 확 바뀌면서 비주얼은 꽤 신선하게 다가오는데요. 기본 골조는 그대로라서 가동성이나 빔사벨 수납부, 손 및 스탠드 조인트 파츠는 RE/100 비기나 기나와 동일합니다. 가장 크게 바뀐 부분이라면 등에 달려있던 핀 노즐이 플렉시블 윙 노즐로 변경된 점과 어깨에 거대한 숄더핀이 추가된 점인데요. 머리 스타일과 몸통 & 다리 장갑 등, 외관 디테일도 상당히 변화되긴 했습니다.

비기나 기나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무난한 가동성과 관절강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새로 추가된 숏랜서는 랜스 부분이 앞뒤로 움직이기도 합니다. 플렉시블 윙 노즐의 경우는 중간부가 전개되고 아래쪽 노즐이 가동되며, 다리 뒤쪽의 노즐 3개도 각각 개별가동되고 있네요. 그리고 기존 비기나 기나의 런너도 다수 재활용하고 있는 만큼, 적잖은 양의 정크파츠가 남기도 합니다.

새로운 디자인에 빨갛고 강해보이는 인상의 킷으로서, 인지도가 떨어지긴 하지만 비주얼과 품질감이 좋아서 취향만 맞는다면 충분히 추천해줄 수 있는 품질의 킷인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