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

1/300 Magna-Saurer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고자우라와 마찬가지로 수납용 거치대가 제공되네요.


구성 상태에 따라 남는 파츠는 위와 같이 다양한 부위에 보관할 수 있네요.


스탠드가 동봉되어 있으며, 고관절에 수평 슬라이드식으로 고정됩니다.


가슴에는 문양이 없는 은박 스티커를 선택적으로 적용할 수도 있네요.


정크파츠들

 

Transformation : Magna Tyranno


마그나 티라노로 변형하기 위해서는 우선 위와 같이 팔다리를 분리합니다.


팔뚝은 분리하여 보관한 후, 위와 같이 접어서 포신 형태로 만듭니다.


별도로 제공되는 파츠에 마그나 블레이드와 함께 결합하여 꼬리를 구성합니다.


다리는 위와 같이 접어서 변형 한 후..


머리과 곧휴 부분의 커버를 떼어내고 앞 스커트를 앞쪽으로 접어줍니다.


백팩부의 날개를 떼어내고 세운 다음,
몸통에 숨어있던 작은 앞발을 꺼냅니다.


변형된 구성품들을 합체하면 변형 완료

 

마그나 티라노

 


팔다리 가동성.
변형 기믹을 고려하면 나름 괜찮은 편이네요.



액션 포즈


마그나 티라노의 포즈

 


1/300 고자우라와 함께.


팔과 다리를 결합하여 버스터 캐논을 만든 후, 고자우라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버스터 캐논을 장착한 고자우라


버스터 캐논을 약간 더 변형하면 고자우라의 자우러 제트에도 도킹시킬 수 있네요.


수퍼 자우러 제트

 

1/300 고자우라가 시장에서 반응이 좋았는지, 이어서 마그나자우라도 발매되었습니다. 고자우라처럼 공룡으로 변형이 가능한 킷인데, 분리를 통해 3가지 공룡으로 변형되던 고자우라와 달리 마그나자우라는 마그나 티라노라는 티라노사우르스 형태 한가지로면 변형되네요.

마그나자우라로의 변형은 비교적 수월하게 진행되며, 고자우라와 마찬가지로 변형과정 중에 남는 파츠들을 수납하는 다기능 거치대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고자우라에는 없던 스탠드가 동봉되어 있다는 점도 다르긴 하네요.

마그나자우라의 팔과 다리만 활용하여 버스터 캐논을 구성할 수 있는데, 이를 고자우라의 무장으로 도킹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약간의 추가 변형을 통해 고자우라의 자우러 제트에 장착하여 수퍼 자우러 제트도 구현할 수 있는 등, 원작의 설정을 충실하게 재현하고 있네요.

전체적으로 색분할이 잘되어 있어서 가조립 비주얼은 꽤 화려한 편이며, 변형 킷 치고는 괜찮은 가동성과 관절강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합체/분리 기믹이 많았던 고자우라에 비하면 좀더 안정감이 느껴지기도 하네요.

어쨌든 열혈최강 고자우라 (국내명 캡틴 사우르스)를 즐겁게 보셨던 분이라면 꽤 만족할만한 퀄리티의 킷인 듯 합니다. 특히 1/300 고자우라를 만드셨던 분이라면 더욱 추천할만한 커플 킷인데요. 비록 원작을 모르더라도, 반다이의 컬러풀한 변형 메카를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