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각종 무장 악세사리들.
허리띠 중앙부에 장착하는 파이즈폰이라 불리우는 장비는 총 3가지가 제공됩니다.
기본적으로 2가지는 폴더형태로 접었다 펴는 것이 가능하구요.
힌지를 꺾어서 총과 같은 형태의 폰 블라스터로 만들 수도 있으며, 아래쪽에 좀더 큰 녀석은 폰 블라스터 형태로 고정된 파츠입니다.
파이즈 포인터를 장착한 폰 블라스터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옆구리에 장착하는 파이즈 숏은 2가지가 제공되는데..
그중 하나는 내용물을 빼내고 손잡이를 세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손은 총 6개가 제공.
발바닥 스티커가 현란한데요, 부품의 몰드도 꽤 미려한지라, 왠지 다 가려 버려서 아쉬운 감이 듭니다.
흉부 아머 "풀 메탈 랭" 을 개방하는 기능도 재현되어 있는데, 많은 양의 스티커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역시 우수한 가동성.
파이즈 특유의 엉거주춤 포즈.
파이즈 숏 액션
파이즈 엣지 액션
폰 블라스터 사격 포즈
풀 메탈 랭 전개 및 파이즈 악셀 장착 포즈
가부토에 동봉되어 있던 투명 스탠드가 파이즈에도 들어있어서..
 이펙트 파츠를 활용한 크림슨 스매쉬 포즈의 재현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발매된 피겨라이즈6 가면라이더 가부토와 함께.
이 킷은 가면라이더 가부토와 함께 피겨라이즈6로 동시에 발매된 가면라이더 파이즈로서, 2003년도판 가면라이더의 주인공입니다.
일단 가부토와 마찬가지로, 작은 크기의 스케일임에도 불구하고 정교한 색분할과 스티커를 통해 가조립만으로도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와 더불어 유연한 가동성과 가벼운 몸체 덕분에 각종 포즈를 잡는 것이 수월한 액션 피규어 프라모델로 탄생하였습니다.
파이즈 역시 여러 가지 설정 재현에 충실한데요,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는 풀 메탈 랭 전개 기믹이 다량의 스티커와 더불어 꽤 그럴듯하게 잘 재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허리띠 부분에 장착하는 파이즈 폰은 3가지 형태로 제공되어, 폴더 형태나 파이즈 블라스터 형태로의 가변 및 고정형 파이즈 블라스터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파이즈 숏, 파이즈 엣지와 같은 악세사리와 더불어, 클리어 재질의 이펙트 파츠와 스탠드를 활용하여 크림슨 스매쉬 포즈도 충실하게 구현할 수 있군요 ^^
어쨌든 완성도 높은 고품질 액션 피규어 프라모델로서, 크고 비싸던 MG 피겨라이즈에 비해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라인업인 듯 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가면라이더들이 피겨라이즈 6로 발매될 듯 한데, 일반 완성형 피규어와는 다른 재미를 주는 제품들로서 가면라이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