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뱃갑과의 크기 비교
스탠드 위에 올려둔 모습
윗면과 아랫면
날개를 접은 모습
윗면 상세샷. 오오 셰릴사마~ 바탕색이 하얀색이라 그런지 색감이 선명합니다.
밑바닥 씰도 매우 화려합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본 모습
노멀판 1/100 VF-25F 알토기와 함께. 느낌이 완전 다르네요..
1/100 YF-29 셰릴 마킹 버전과 함께. 같은 셰릴 마킹이지만 VF-25F 쪽이 훨씬더 화사하고 예쁩니다. 아무래도 바탕색이 진해서 색감이 탁해진 YF-29와 달리, VF-25F는 바탕색이 백색이라 씰의 컬러가 100% 살아나서 그런 듯 합니다.
썰렁한 가조립샷.
1/100 YF-29와 마찬가지로, VF-25F 역시 셰릴 마킹 버전이 연달아 발매되었습니다. 기존의 VF-25F 바탕사출색은 그대로 흰색으로 두고, 캐노피와 작은 날개, 버니어, 무장 부분만 붉은색 컬러로 변경되어 사출되었지요.
VF-25F의 셰릴 마킹은 YF-29보다 크고 선명하며, 색감도 화사합니다. 워낙 많은 면적을 씰로 덮기 때문에 씰 작업에 시간이 좀더 소요되지만, 덕분에 눈에 보이는 부분의 먹선작업은 반 이하로 줄어든 기분입니다. 무엇보다 바탕색이 하얀색이다보니 씰의 컬러가 100% 살아나서, 크고 화사하고 선명한 느낌을 자랑하지요. 세릴 사마가 훨씬 더 예쁘고 선명해요 ^^
YF-29의 셰릴 마킹 버전과 함께 놓으면 색감이 크게 대조되는지라, 둘 중 어느 하나를 권한다면 VF-25F쪽을 추천할 수밖에 없는 듯 합니다 ^^ (물론 셰릴 팬이라면 2개 모두..)
어쨌든 씰을 붙인 후의 효과가 너무나도 확실해서, 금번 1/100 마크로스 프론티어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추천할 만한 명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씰의 퀄리티도 좋고, 연질 씰이라 곡면에도 비교적 매끈하게 붙어주기 때문에 지구인들도 큰 어려움 없이 작업이 가능하기에 더욱 추천할 만한 마킹 버전 킷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