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카이저 스크랜더를 분리한 뒷모습
카이저 스크랜더의 가동
머리에 카이저 파일더가 있는 경우와 없는 경우의 비교
카이저 파일더는 머리 수납형과 비행형 2가지가 별도로 제공됩니다.
카이저 파일더
파이널 카이저 블레이드와 2개의 카이저 블레이드, 그리고 옵션 파츠들
이펙트 파츠를 추가한 터보 스매셔 펀치
가슴의 스티커는 3가지 문자 중 선택하여 붙일 수 있습니다.
동봉된 스탠드.
플라잉 포즈를 위한 투명 조인트 파츠
정크파츠들
팔다리 가동성
가슴의 파이어 블래스터 때문에 어깨의 전후 가동범위에 제약이 생기네요.
더블 카이저 블레이드 포즈
파이어 블래스터 포즈
파이널 카이저 블레이드 포즈
비행 포즈
터보 스매셔 펀치 포즈
마징가 Z & 그레이트 마징가 인피니티 버전과 함께.
그랜다이저에 이어 마징카이저도 인피니티즘 타이틀로 발매되었습니다. 컨셉은 전작과 동일하게 조각조각 쪼개진 장갑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프레임 런너는 골드와 진회색 2가지의 조합으로 재활용되었네요. 또한 허벅지와 일부 파츠등이 그레이트 마징가 인피니티 버전에서 재활용되었습니다.
일부 파츠가 재활용된 variation 성격의 킷이지만, 외관 자체는 대부분 신규 디자인인데요. 특히 마징카이저 답게 역대급으로 커다란 날개(카이저 스크랜더) 덕분에 시리즈 최강의 볼륨감을 자랑합니다. 머리의 카이저 파일더는 수납형과 비행형 2가지가 별도로 제공되며, 1개의 파이널 카이저 블레이드와 2개의 카이저 블레이드가 무장으로 제공되네요. 또한 마징가 Z처럼 터보 스매셔 펀치를 재현하기 위한 이펙트 파츠 및 스탠드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골조가 같다보니 가동특성도 전작들과 거의 같은데, 가슴의 파이어 블래스터가 걸리적거려서 어깨의 전면 가동성은 다소 제한되는 면모를 보이는데요. 전체적으로 무난한 가동성과 관절강도를 보여주지만, 등짐이 상대적으로 무거운 편이라 직립시에는 좀더 중심을 잡을 수 있도록 신경써줄 필요가 있습니다.
어쨌든 디자인만 다르고 구성은 동일해서, 마징가 Z / 그레이트 마징가 인피니티 버전을 만들어본 분께는 다소 식상한 조립감을 줄 수 있을 듯 한데요. 품질감은 크게 흠잡을 곳이 없어서, 마징카이저를 좋아하거나 이런 스타일의 메카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즐겁게 만들어볼 수 있을 킷인 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