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다양한 각도에서 본 모습
여분의 스티커가 제공되는 점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노멀판 카마도 탄지로와 함께.
히노카미 카구라 이펙트가 추가된 점 외에, 전체적으로 사출색이 변경되었습니다.
귀멸의 칼날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가 히노카미 카구라 버전으로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이전에 발매된 노멀판에 비해 전반적으로 사출색이 변경되었고, 칼 부분에 히노카미 카구라 이펙트 파츠가 추가된 버전인데요. 전작과 마찬가지로 가동부가 없는 고정식 스태츄 프라모델이기에, 변경된 사출색감과 추가 파츠만 잘 관찰하시면 될 듯 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히노카미 카구라 이펙트 파츠는 노란색과 붉은색을 적절히 분할하여 꽤 그럴 듯한 느낌으로 잘 나왔는데요. 전작처럼 레이어드 인젝션이 적용된 눈과 머리 파츠 및 도색된 하오리 문양들 덕분에, 가조립만으로도 도색된 피규어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귀멸의 칼날은 재패니메이션 역사 이래 최고의 작품으로 꼽는데요. 무사가 오니를 잡는 뻔한 내용을 엄청난 작화와 캐릭터성, 음악 등의 높은 완성도로 원작초월을 구현해낸 걸작입니다. 저도 보기 전에는 굳이 이런 흔해보이는 내용이 왜 그렇게 인기인지 잘 이해가 안되었는데, 막상 보고 나니 어느새 푹 빠져버렸습니다. 특히 남자의 심장을 쥐고 흔드는 열혈갬성은 정말이지 최고.. (아아 렌고쿠 사마 ㅠㅠ)
어쨌든 저처럼 귀칼 팬이라면 꽤 만족스럽게 만들 수 있는 고품질의 피규어 프라모델로서, 이런 품질로 젠이츠와 이노스케, 그리고 렌고쿠와 주들의 프라모델도 나오면 더 바랄게 없을 듯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