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여러 각도에서 본 모습
밑바닥
뒷부분 캐리어는 옆으로 회전 가능합니다.
캐리어를 분리한 후 뒤쪽에서 본 모습
방호실드를 위로 올려서 운전석을 가려줄 수 있습니다.
커버를 분리하면 내부구조를 볼 수 있습니다.
캐리어 옆부분을 바깥쪽으로 살짝 당긴 후, 아래로 내려서 오픈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양쪽을 완전히 오픈할 수 있네요.
악세사리로 HG 메일레스 켄부용 초열진식 전투조와 캐리어용 조인트 파츠가 제공됩니다.
캐리어용 조인트 파츠를 캐리어 뒤에 끼우면, 캐리어를 추가로 더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럴려면 이 킷을 추가로 구매해야합니다)
HG 메일레스 켄부를 격납상태로 만들기 위해,
허리를 180도 회전시키고 팔다리를 위와 같이 접습니다.
격납상태의 HG 메일레스 켄부
위와 같은 식으로 쏙 들어갑니다.
HG 메일레스 켄부를 운송하는 모습.
내부 공간은 충분히 여유롭습니다.
HG 메일레스 켄부 출동 포즈
HG 메일레스 조간을 탑승시키려면 양쪽 어깨 구조물을 분리해야합니다.
격납상태의 HG 메일레스 조간.
허리 회전 및 팔다리를 접는 과정은 HG 메일레스 켄부와 비슷합니다.
HG 메일레스 조간을 운송하는 모습
HG 메일레스 켄부에 비하면 어깨폭이 넓어서 약간 꽉 끼는 경향이 있네요.
악세사리로 제공되는 초열진식 전투조 (Super-Heated Vibrating Combat Claws)의 클로 전개기믹
HG 메일레스 켄부의 팔에 장착하는 게 아니라, 팔뚝 자체를 교체하는 방식입니다.
초열진식 전투조를 장착한 HG 메일레스 켄부의 액션포즈
이 킷은 경계전기 시리즈로 발매된 HG 아머드 스페셜 캐리어 (ASC)입니다. 극중에서 기체를 운반하기 위해 등장하는 차량인데요. 크고 시원시원한 부품들로 구성된 미래형 자동차 프라모델로 나왔습니다.
우선 격납형태의 메일레스를 운반하기 위한 목적인 만큼, 시리즈의 그 어떤 킷보다 큼직한데요. 크기에 비해 부품수가 많지 않아서 설렁설렁 쉽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기믹적으로는 전면부 방호실드의 개폐 및 캐리어 양 옆이 오픈되는 기믹이 제공되며, 캐리어와 전면 구동부는 수평으로 회전도 가능하네요. 그리고 자동차 프라모델로서 바퀴도 회전되긴 합니다.
ASC에 격납시키기 위해서는 HG 메일레스 켄부나 조간의 허리를 180도 돌리고 팔다리를 접어서 격납상태로 만들어야 하는데요. 켄부는 여유있게 캐리어에 들어가지만, 조간의 경우는 어깨가 넓어서 다소 빡빡하게 격납되긴 합니다. 그리고 보너스로 제공되는 조인트파츠를 이용하면 다수의 캐리어를 기차처럼 줄줄히 연결할 수 있는데요. 그럴려면 이 킷을 여러개 사야하긴 합니다. 그 외에 스페셜 악세사리로 HG 메일레스 켄부용 초열진식 전투조가 동봉되어 있어서, 팔뚝을 교체하여 장착이 가능하긴 하네요.
이렇듯 기본적으로는 깔끔한 품질의 반다이식 자동차 프라모델로서, HG 메일레스 킷들을 모으시는 분이라면 재미있게 즐겨볼만한 아이템인 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