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여러 각도에서 본 모습
부분 상세샷
무장으로 초열진식 패도와 포박용 전격망 발사기가 제공됩니다.
초열진식 패도를 전개하면 매우 긴 나기나타처럼 됩니다.
손의 구성은 켄부/조간과 동일하며, 여전히 손등파츠는 돌려막기해야하네요.
리어스커트가 마치 날개처럼 넓게 옆으로 펼쳐집니다.
몸체 곳곳의 덕트유닛이 가동되네요.
2개의 정크파츠가 남습니다.
역시 우수한 팔다리 가동성
유연한 팔목, 허리, 어깨의 전후 가동과 가슴 실린더 연동기믹은 켄부, 조간과 동일합니다.
레이키의 경우 어깨 장갑을 통채로 약간 들어올리는 기믹과 옆부분 장갑을 오픈하는 기믹이 있는데요.
이것들을 모두 사용해야 위와 같은 수준의 어깨 상하 가동범위가 확보됩니다.
발목도 옆으로 많이 꺾여주네요.
초열진식 패도 액션포즈
포박용 전격망 발사기 포즈
HG 메일레스 켄부, 조간과 함께.
이 킷은 경계전기 HG 시리즈 5번으로 발매된 메일레스 레이키입니다. 이로써 켄부, 조간에 이어 야타가라스의 3번째 메일레스인데요. 기본골격과 일부 장갑을 공유하고 있지만, 90%의 외장은 신규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본체의 기본 골격은 전작들과 같기에, 여전히 유연한 어깨와 허리가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다만 어깨 디자인 특성상, 레이키는 어깨장갑을 위로 살짝 들어올리고 옆부분 장갑을 오픈해야 어느정도 전작들과 비슷한 어깨 상하 가동범위가 확보됩니다. 그 외에 가동성이 좋은 역관절형태의 다리와 유연한 발목 특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여전히 튼튼한 관절강도로 여러가지 역동적인 포즈를 편안히 취해볼 수 있네요.
메인 무장으로는 접이식 초열진식 패도가 제공되며, 손과 튼튼하게 결합되고 있어서 포징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그외의 악세사리로 왼팔에 장착하는 포박용 전격망 발사기가 제공되고 있으며, 손의 구성은 켄부/조간과 동일하게 5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동일한 구조적 특성에 새로운 디자인이 입혀진 경계전기 킷으로서, 이로써 애니메이션 1부의 메일레스 3인방이 모두 발매되었다는데 의의가 있는데요. 각기 개성이 뚜렷하기 때문에, 경계전기 팬이라면 3기를 모두 모아볼만 할 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