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여러 각도에서 본 모습
부분 상세샷
3가지 표정의 얼굴로 교체할 수 있는데, 우측 얼굴 2개는 여전히 습식데칼로 눈을 붙여야 하네요.
손은 총 3종류가 제공됩니다.
악세사리 파츠로 물뿌리개와 모종삽이 제공됩니다.
신발을 벗은 형태의 발로 교체할 수도 있네요.
평범한 팔다리 가동성.
그나마 슬레타에 비하면 고관절은 좀더 올라가네요.
허리와 머리 및 손목의 가동
여러가지 포즈들
물뿌리개와 모종삽을 이용한 극중 포즈
약혼자(...)인 슬레타 머큐리와 커플샷.
슬레타의 키가 미오리네보다 15cm쯤 더 큰 설정이라 애니에서도 키 차이가 꽤 있어 보였는데,
피겨라이즈 스탠다드는 원작에 비해 키 차이가 크지 않네요.
이 킷은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시리즈로 발매된 미오리네 렘블랑입니다. 기동전사 건담 수성의 마녀에 등장하는 캐릭터로서, 약혼자인 여주인공 슬레타 머큐리와 함께 극을 이끌어가는 주연급 캐릭터인데요. 전체적인 킷의 구성방식은 먼저 발매된 슬레타 머큐리와 완전히 동일합니다.
전체적인 코스튬은 색분할만으로 깔끔하게 설정색을 잘 구현하고 있으며, 슬레타처럼 1개의 탄포인쇄된 얼굴과 2개의 습식데칼용 빈 얼굴이 제공되는데요. 여전히 극중 얼굴의 느낌과는 약간 괴리감이 있긴 합니다. 전반적으로는 무난한 가동성과 관절강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역동적인 포즈는 어렵지만 여러가지 여성스러운 포즈를 취할 수 있네요.
악세사리로는 극중에서 온실을 가꿀 때 사용하는 물뿌리개와 모종삽이 제공되며, 신발을 벗은 형태의 발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슬레타와 마찬가지로 투명 스탠드도 동봉되어 있는데요. 한가지 조금 이상한 점이라면.. 슬레타가 미오리네보다 15cm 정도 키가 큰 설정이라, 애니메이션에서도 확연히 키 차이가 있었는데요. 피겨라이즈 스탠다드로 오면서 키 차이가 줄었습니다. (그새 미오리네가 자랐나??)
어쨌든 전반적으로는 무난한 완성도로 나온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킷으로서, 가능하면 슬레타와 커플로 만들어 주면 더욱 좋을 듯한 킷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