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여러 각도에서 본 모습
부분 상세샷
악세사리로 제페리온 광선용 이펙트 파츠와 써클암즈가 제공됩니다.
손은 총 3종류가 들어있네요.
제페리온 광선 이펙트 파츠는 손목의 틈에 끼워서 고정하는 방식입니다.
써클 암즈에는 손이 일체형 파츠로 함께 조형되어 있네요.
가슴의 컬러 타이머는 청색과 적색 2가지로 선택 장착할 수 있습니다.
무난한 팔다리 가동성
고관절 가동범위를 넓히기 위해 아래로 내릴 수 있습니다.
어깨의 전후 가동
허리의 가동
스탠딩 포즈
자연스러운 무릎 앉아 포즈
써클 암즈 액션
제페리온 광선 포즈
울트라맨 [B 타입] 과 함께.
이 킷은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시리즈로 발매된 울트라맨 트리거 멀티 타입입니다. 그동안 아이언맨 스타일의 넷플릭스 울트라맨 킷만 나오다가, 드디어 오리지널 울트라맨이 발매되었는데요. 2021년 최신작인 울트라맨 트리거에 등장하는 멀티타입이 1빠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우선 전반적인 몸체 구성은 기존의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킷들과 크게 다르지 않은데요. 현란한 색설정을 보여주는 캐릭터답게, 높은 수준의 부품분할이 전신에 적용되었습니다. 물론 일부는 스티커로 설정색을 구현하고 있지만, 몸통과 팔,다리의 독특한 색분할은 상당한 손맛을 안겨주고 있네요. 그 외에 액션 피규어 프라모델로서 부드러운 가동감과 무난한 가동성, 안정적인 관절강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악세사리로는 제페리온 광선용 이펙트 파츠와 써클암즈가 제공되며, 제페리온 광선 이펙트 파츠는 손과 손목 사이에 튼튼하게 고정할 수 있는데요. 써클암즈의 경우는 아예 손이 함께 조형되어 있어서, 악력 걱정없이 편안히 포즈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슴의 컬러 타이머는 2가지 색상으로 선택 가능하며, 몸통의 밝은 금색 부분은 고급스럽게 인쇄된 스티커로 표현하고 있네요. 그리고 가면라이더와 달리 스탠드는 커녕 스탠드용 조인트 파츠조차 포함되있지 않다는 점도 나름 특징이라면 특징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발이 너무 작아서 접지력이 다소 아쉬운데요. 안그래도 스탠드 없이 바닥에서만 포즈를 취해야 하는데, 무게중심을 잘 맞추어 세워놔야 합니다.
이렇듯 전반적으로 깔끔한 조립감과 우수한 품질감을 느낄 수 있는 액션 피규어 프라모델인데요.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시리즈로 오리지널 울트라맨도 만들 수 있게 되었다는데 큰 의의가 있을 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