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무장 및 악세사리들
베렌헤나라는 이름의 샷건은 전용 손가락과 튼튼하게 결합됩니다.
베렌헤나는 등 또는 다리 옆에 거치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용 조인트파츠는 꼬리와 몸통 사이를 관통하여 고정하게 되어 있네요.
등에 달린 4개의 파이프는 볼조인트로 자유롭게 가동되는데,
연결부가 뻑뻑한 편이라 고정성이 좋네요.
머리에 리드선을 이용한 장식파츠가 있는데,
리드선의 탄력이 너무 좋아서 자연스럽게 아래로 늘어뜨리기가 쉽지 않네요.
우수한 팔다리 가동성
고관절을 아래로 내리는 기믹과 허리의 가동
클로 손가락은 엄지손가락만 볼조인트 형태로 자유롭게 가동되며,
나머지는 고정형태입니다.
다관절의 꼬리 내부에도 리드선이 들어가서, 자연스럽게 휠 수 있고 고정성도 좋습니다.
어깨도 약간은 앞쪽으로 꺾여주네요.
여러가지 액션포즈들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오메가몬 X항체와 함께.
이 킷은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시리즈로 발매된 베르제브몬입니다. 디지몬 시리즈에 등장하는 7대 마왕 중 하나로서, 완전한 인간형에 가까운 형태인데요. 특유의 스타일을 우수한 색분할로 잘 구현해주었습니다.
우선 머리부터 발끝까지 폴리캡 없이 탄탄한 가동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우수한 가동성까지 결합되며 포징의 재미가 쏠쏠한 킷으로 나왔습니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비주얼까지 더해지며, 개인적으로는 지금까지 나온 디지몬 킷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스탠드용 조인트 파츠를 꼬리와 몸통 사이에 함께 조립해버리는 방식이라, 공중포즈의 고정성도 아주 튼튼합니다.
무장으로는 베렌헤나라는 샷건이 2개 제공되며, 교체식 전용 손가락과 튼튼하게 결합되고 있는데요. 베렌헤나는 등과 다리 옆에 거치할 수 있으며, 등에 달린 4개의 파이프는 자유롭게 가동되고 있습니다. 다관절의 꼬리 내부에는 리드선이 적용되었는데, 어떤 각도로 배치해도 잘 고정되고 있네요. 다만 머리에 적용된 리드선은 탄력이 좋아서 자연스럽게 아래로 늘어뜨리는게 다소 까다롭긴 합니다.
이렇듯 우수한 색분할과 탄탄한 몸체 덕분에 높은 품질감을 주는 킷인데요. 디지몬 팬들은 물론 스타일이 마음에 드는 분이라면 주저없이 질러도 될 듯한 킷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