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극중에 등장하는 자율사고형 AI 마스코트 I-Les 나유타의 피규어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3가지 표정의 얼굴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중 2개의 얼굴에는 스티커를 선택적으로 적용하여 눈동자의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얼굴을 교체할 때, 얼굴 옆에 옆머리를 끼웠다 뺐다 하면서 부러질 우려가 큽니다. (저는 이미... ㅠㅠ)
옆머리의 볼조인트는 뻑뻑한데 연결부가 얇고 약하므로, 탈착시 반드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손은 2종류가 제공됩니다.
동봉된 스탠드
다소 답답한 가동성
어깨에 전후가동 기믹이 들어있긴 하네요.
나름의 포즈들
나유타와 함께한 포즈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레나와 함께.
이 킷은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시리즈로 발매된 시시베 시온입니다. 애니메이션 "경계전기"에 등장하는 캐릭터로서, 레이키에 탑승하는 여성파일럿인데요. 함께 등장하는 자율사고형 AI 마스코트 I-Les 나유타의 피규어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기본 몸체 구성은 전형적인 반다이식 미소녀 킷으로서, 다른 킷에 비하면 복장 때문에 가동성의 제한이 좀 더 큰 편인데요. 치마가 고정형이다보니 고관절의 가동범위가 매우 좁아서, 대부분 팔을 이용한 포즈를 취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어깨 관절구조가 좀 이상해서 아래로 잘 쳐저기도 하고, 뭔가 프로포션이 잘 나오진 않는 기분이네요. 그리고 전용 스탠드가 동봉되어 있어서 안정적인 디스플레이가 가능하긴 한데, 요령껏 세우면 스탠드 없이도 충분히 자립이 가능하긴 합니다.
얼굴은 전작들처럼 1개는 인쇄된 형태로, 2개는 눈동자 방향별로 스티커를 붙여서 사용하는 방식인데요. 얼굴 교체시 옆머리를 뺐다 끼우기를 반복해야하는데, 옆머리의 볼조인트 연결부가 약해서 잘 부러지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볼조인트는 뻑뻑한데 연결부는 약해서 쉽게 부러지므로, 얼굴 교체시 아주 조심해야 할 듯 하네요.
전반적으로 고만고만한 품질의 반다이식 미소녀 킷으로서, 애니의 캐릭터를 무난하게 입체화했다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다만 역시나 고토계 미소녀처럼 모에한 느낌은 거의 없으며, 치마 때문에 다리도 거의 안움직여서 다양한 포징은 어렵다고 생각하며 만드는게 나을 듯 하네요. 어쨌든 경계전기를 즐겁게 보고 있는 팬이라면 가볍게 즐겨볼 만은 할 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