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로켓모듈과 드릴모듈
로켓 모듈에는 꽤 세세하게 디테일이 들어가 있네요.
오른손과 왼발을 분리하고 결합할 수 있습니다.
왼쪽 동그란 모양이 로켓 스위치, 오른쪽 길쭉한 레버 모양이 드릴 스위치 인데요.
각각의 모듈을 장착할 때, 아래쪽에 놓여진 ON 형태의 스위치 파츠로 교체할수 있습니다.
손은 총 5개 제공됩니다.
전작들에도 제공되던 투명 스탠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가면라이더 디케이드의 D번 허리띠를 콜라보시킬 수 있습니다.
정크파츠.
팔다리 가동성
허리는 적당히 유연한 편입니다.
어깨의 전후가동
여러가지 극중의 포즈들

로켓/드릴 모듈을 장착한 포즈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가면라이더 디케이드와 함께.
이 킷은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시리즈로 발매된 가면라이더 포제입니다. 기존의 가면라이더들과 달리, 마치 우주복을 입은 듯한 독특한 스타일의 코스튬인데요. 무장 역시 특이하게 커다란 로켓과 드릴을 팔다리에 끼우는 방식입니다.
우선 특유의 스타일을 색분할과 씰/스티커를 이용하여 그럴 듯 하게 잘 구현하고 있는데요. 평균을 살짝 상회하는 무난한 가동성과 관절강도를 보여주고 있어서, 포징하기 매우 편안한 킷입니다. 로켓모듈과 드릴모듈 역시 우수한 조형과 튼튼한 고정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극중에서의 특징적인 포즈 대부분을 취할 수 있네요.
그리고 허리띠 앞에는 여러가지 스위치가 달려있는데, 이중 로켓모듈과 드릴모듈을 장착시에 스위치 파츠를 교체할 수 있는 기믹도 제공됩니다. 평시에는 OFF된 형태의 파츠를 사용하다가, 각 모듈을 장착할 때는 ON 형태의 파츠로 교체하는 방식인데요. 사실 자세히 봐야 ON / OFF의 차이가 보이기 때문에 크게 티가 나는 기믹은 아닙니다.
어쨌든 우수한 품질의 가면라이더 프라모델로서, 포제에 추억이 있으신 분들께 좋은 선물이 될만한 킷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