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죠커 메모리와 사이클론 메모리는 벨트에 수납됩니다.
손은 총 8개가 제공됩니다.
투명 스탠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몸을 반으로 분리하기 위한 추가 파츠들
몸체 각부를 분리하여 반쪽용 파츠에 옮겨 끼울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양쪽 몸을 합칠 수 있는데, 목을 약간 숙인 채 고정된 몸체가 됩니다.
슬라이드 식으로 반쪽을 내릴 수 있네요. (ㅎㄷㄷ)
정크파츠들
표준적인 팔다리 가동성
액션 포즈
죠커 익스트림 포즈
2010년에 발매된 MG 피겨라이즈 사이클론 죠커와 함께.
전작인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와 함께.
피겨라이즈 스탠다드로 가면라이더 더블 사이클론죠커가 발매되었습니다. 2010년에는 MG 피겨라이즈라는 라인업으로 큼직하게 발매된 적이 있는 캐릭터인데, 이번에는 HG급 크기로 나온 셈이네요.
기본 구성은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가면라이더 전작들과 사뭇 다른데, 가면라이더 더블의 컨셉에 맞게 전신이 좌우로 분리되기 위해 몸통의 부품 구성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가운데 몸통 프레임 파츠에 머리와 몸통의 양쪽 장갑을 결합하는 방식으로서, 이를 분리하여 별도의 반신용 파츠에 옮겨 끼울 수 있는데요. 이 반신용 파츠의 결합부에는 슬라이드 기믹이 있어서, 몸체의 반쪽을 밀어서 죠커 익스트림 같은 특별한 포즈를 취할 수 있습니다.
몸체가 반쪽으로 분리된 상태로 재결합하는 경우 목과 몸통 관절이 완전히 고정되기 때문에 다양한 포징은 어렵지만, 커다란 MG 피겨라이즈에서도 구현하지 못한 기능이 피겨라이즈 스탠다드에서 재현된 셈이네요.
그 외의 기본적인 특징들은 전작들과 유사하여, 무난한 가동성과 관절강도를 보여주는 깔끔한 품질의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킷입니다. 여기에 스페셜한 반신 분할기능까지 재현되었기에, 가면라이더 팬이라면 굉장히 메리트있는 킷일 듯 하네요 :-)
|